제주 오름의 신을 상상하다. 〈오름 상상 그림〉 전시 오프닝 참여 신청
안녕하세요. 제주의 신화와 설화, 자연을 재해석하여 콘텐츠를 만드는 콘텐츠그룹 도무지입니다. 올해 메인으로 진행한 수집가 프로젝트의 첫 번째 이야기, 제주 오름의 신을 상상하다. 〈오름 상상 그림〉 전시를 11월 23일부터 제주 산지천변에 있는 공간 마고에서 진행합니다. 그 시작에 여러분을 초대하려고 합니다.

제주 오름의 신을 상상하다. 〈오름 상상 그림〉 전시 오프닝 개요
- 일시 : 2019년 11월 23일 오후 7시 - 9시
- 내용 : 〈오름 상상 그림〉 그림 작가 윤순영, 이다혜 기획자, 상상의 씨앗을 더해준 고경훈 작가, 스토리에 살을 붙여 준 배주희 작가가 함께 입을 텁니다!! 그리고 자유롭게 오름의 신을 상상하며 신비로운 시간을 보내보아요. 편한 시간이 될 거예요.
+ 간단한 케이터링이 준비됩니다. 식사까지는 어려울 수 있어서 저녁 드시고 오시는 걸 추천해요!! (저희가 아직 가난해서.. 흑흑 죄송해요.)

아래 폼에 내용을 채워주시고 서밋해주시면 참가신청이 완료됩니다. 노쇼는 슬퍼요. 신청하시고 꼭 와주세요. 히히

이름 *
Your answer
연락처 (오프닝 참여 안내용으로만 활용하며 행사 후 파기합니다.) *
Your answer
활동분야 (어떤 분야에서 활동하고 계신지 편하게 적어주세요!) *
Your answer
〈오름 상상 그림〉을 알게 된 계기 *
〈오름 상상 그림〉 작가에게 하고 싶은 말을 자유롭게 남겨주세요. *
Your answer
Submit
Never submit passwords through Google Forms.
This content is neither created nor endorsed by Google. Report Abuse - Terms of Service - Privacy Polic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