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강산관광 사전 신청운동] 사전신청으로 금강산관광을 여는데 힘을 모아주세요!
남북관계 발전! 금강산 관광 재개!
국민들의 더 큰 목소리가 필요합니다. 20년 전 시작해 200만명이나 다녀온 남북교류의 상징 금강산 관광. 우리 국민 남녀노소 누구나 원하는 때에 금강산에 갈 수 있었습니다. 금강산을 통해 남북이 만나고 대화하고 협력하며 평화와 번영을 꿈꿔왔습니다. 남북관계 발전을 멈출 수는 없습니다. 교류의 상징, 평화의 상징! 금강산을 다시 열어야 합니다.

이미 북측은 금강산을 '조건이나 대가없이 재개할 것'을 제안했습니다.
대북제재 상관없이, 미국눈치 보지 말고 금강산 관광을 시작하려면 국민들의 힘이 절실합니다. "우리는 금강산 관광 재개를 원한다, 지금이라도 금강산에 가겠다"는 의미로 금강산 관광 사전신청 운동을 제안합니다. 사전신청으로 금강산 관광을 여는데 힘을 모아주세요! 사전 신청자분들께는 금강산 관광 소식을 보내드리고, 관광이 시작되면 금강산 평화통일기행 및 남북교류행사에 우선적으로 모십니다.

■담당자 연락처: 042)242-6150
■신청마감: 2019.9.19(목)까지

본 신청은 관광상품의 정식 예약은 아니며, 금강산 관광이 재개되면 신청하신 연락처를 통해 정식 예약 절차를 진행합니다. 신청비 1만원은 추후 관광 요금에서 할인됩니다. 연내에 관광 재개가 어렵거나, 신청자가 원할 경우 전액 환불 가능합니다.
입금계좌: 하나은행 621-910131-32605 (예금주: 6.15공동선언실천)
신청자명 *
Your answer
소속 (있는 분만 기재해 주세요)
Your answer
연락처 *
Your answer
이메일 *
Your answer
금강산 관광 신청을 알게 된 경로
개인정보 수집 동의 (연락처는 안내 문자 및 예약 진행 이외에 사용되지 않습니다.) *
신청비를 입금해주셨나요? *
Submit
Never submit passwords through Google Forms.
This content is neither created nor endorsed by Google. Report Abuse - Terms of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