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식 이동서비스 무료 이벤트] 웨딩쇼퍼가 기획한 특별 이벤트에 초대합니다
결혼식 당일 1-day 웨딩카 및 운전 서비스 무료 이용과 함께 세계적 미디어 그룹 Asian Boss에서 'Everyday Bosses'시리즈 주인공으로 당일 촬영합니다. Asian Boss는 '웨딩쇼퍼' 촬영을 기획하고 있으며, (주)더쇼퍼 노경환 대표와 함께 결혼식 이동을 촬영한 영상 앨범을 간직하고 픈 결혼식 커플을 찾고 있습니다.
(Asian Boss는 빌 & 멀린다 게이츠 재단과 함께 사회적 이슈를 다루는 세계적 미디어 그룹으로서 256만명의 유튜브 구독자를 포함 460만명의 소셜 미디어 구독자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촬영은 결혼식 당일 집에서 출발, 샵과 웨딩홀 경유 최종 목적지까지 신랑신부의 이동을 수행하는 서비스 과정을 '웨딩쇼퍼'와 '신랑신부'로써 촬영하게 됩니다.
***** 신청 대상자 : 8월 - 15일 또는 22일 / 9월 - 5일 또는 12일 에 결혼하시는 예비 신랑신부
Email address *
'웨딩쇼퍼'의 소개(유튜브 또는 검색에서 '웨딩쇼퍼' 또는 www.thechauffeur.kr)
Asian Boss는 유튜브에서 검색하여 보세요
이번 이벤트는 결혼식 당사자는 물론 부모님, 친구, 친지, 동료 등도 '웨딩쇼퍼' 촬영목적에 신랑신부가 함께 촬영을 동의하는 조건으로 신청이 가능합니다.
1. 귀하의 성함과 전화번호는 ?(예, 예신 꽃 님/010-0000-0000) *
2. 귀하의 이메일 주소는? *
3. 귀하의 결혼식 날짜와 시간은?(예, 8월 15일 14:00) *
4. 귀하의 결혼식 당일 이동 동선 은 ? (예, ooo동 집/청담동 ooo헤어/ooo동 ooo웨딩홀/김포공항) *
5. 본 이벤트를 알게 된 소스와 소개자 는 ? *
6. 인스타그램 Wedding_chauffeur에 팔로바랍니다. *
'웨딩쇼퍼'는 신랑신부의 로드매니저입니다
100년 가약을 맺는 결혼식 당일 새벽부터 긴장되고 분주한데, 이런 날 신랑이 직접 운전하거나 Taxi 이용은 너무 불편합니다.

결혼식 날의 신랑신부는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주인공으로 주목 받으시고 또 대접 받을 권리가 있습니다.

'웨딩쇼퍼'는 신랑신부를 행복한 주인공으로 모십니다.

신청하여 주셔서 감사합니다.

(주)더쇼퍼 대표 노경환 올림
웨딩 홀로 이동하는 신부를 에스코트하는 웨딩쇼퍼
Submit
Never submit passwords through Google Forms.
reCAPTCHA
This content is neither created nor endorsed by Google. Report Abuse - Terms of Service - Privacy Polic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