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과 함께하는 아름다운 나, Be you-tiful.
안녕하세요. 대한암협회와 공동기획으로 준비한 마인드풀리빙 賢(현)의 두번째 프로젝트, ‘암과 함께하는 아름다운 나, Be you-tiful’ 를 소개합니다.

마인드풀리빙 賢(현)의 주인장이자 명상&요가를 세상에 나누고 사는 명상김선생, 저는 암환우입니다.

해마다 수천여명 씩 늘어가고 있다는 국내 젊은 암환우들. 그 중 한 명이 내가 될 줄 상상이라도 해봤을까요? 가족력도 없고, 사회생활 후 2년마다 받았던 건강검진에서도 종합소견 항상 ‘양호’였던 저에게 암이라니요!

혹독했던 수술과 항암치료를 마치고, 회복 과정 속에 나를 위한 몸과 마음의 치유작업들을 이어나갔고, 지금 이순간에도 사랑과 감사하는 마음으로 스스로를 치유해 나가고 있어요. 덕분에 인생에 와준 선물같은 암을 끌어안고 새로운 삶안에서 하루하루를 의미있게 보내고 있답니다. 감히 암을 만나기 전의 삶보다 더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살아가고 있다고 말하고 싶어요.

나를 알아가고 돌보는 과정 속에 몸과 마음의 연결성을 만들어 내면의 힘을 키울 수 있기를 그리고 스스로를 치유해나갈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에 암환우 프로그램을 준비했습니다. 지금 가장 위로가 필요한 이때, 우리 함께 만나요.
암과 함께하는 아름다운 나, Be you-tiful. 그대입니다!!

You’re beautiful when you decide to be yourself!
(그저 있는 그대로의 나를 인정하고 받아들일 때, 그대는 진정 아름답습니다.)


Next
Never submit passwords through Google Forms.
This content is neither created nor endorsed by Google. Report Abuse - Terms of Service - Privacy Polic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