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의 단편영화 : 뭐야? 展

⁜9월의 이달단⁜

 전혀 예상치 못 한 곳에서 익숙한 얼굴을 봤을 때 느껴지는 즐거움이 있다. 비 오는 날 하굣길에 우산을 든 엄마....라든지.... 단편영화에서도 그런 재미가 종종 있다. 익숙한 배우, 감독, 심지어는 뮤지션을 보게 될 때이다. 아니, 이 사람이 왜 여기서 이러고 있지? 하는 당혹감 내지는 신선함. 이를 줄여서 일명, “뭐야?”이다.

 9월의 단편영화는 바로 영화 안과 밖, 상업과 독립의 경계를 뛰어넘은 당혹스럽고도 신선한 등장들을 주제로 삼아보았다. 쟁쟁한 논의를 거쳐 선정된 작품은 ✦강대희 감독의 <불 좀 주소>, 김윤선 감독의 <지구최후의 계란>, 박세영 감독의 <Godspeed>✦이다. 각각의 영화 속 “뭐야?”포인트는 어딜지, 호기심을 갖고 꼭 영화를 통해 확인하시라.

»9월의 이달단 <뭐야?>의 구독신청 폼입니다.
»9/8~10/10까지 신청이 가능하며, 메일링은 9/15일 이루어져 10/14일 종료됩니다.

* 입금 안내사항
농협 302-1069-5525-11 (김규민)
- 월 구독료는 5,000원입니다. (정기구독 2달 10,000원)
- 입금자 명은 신청 폼에 작성한 이름(전화번호 뒤 4자리)로 해주시면 됩니다
 ex. 홍길동1123
 - 9/14일 까지 신청하신 분들은 입금이 확인된 분에 한해 15일 일괄 메일링 됩니다.
 - 9/15일 이후 신청해주신 분들은 일요일 기준 3회차 발송됩니다 : 9/29(일), 10/4(일), 10/11(일)

※단체 혹은 개인이 이를 무단 상영/공유 하지 말아주십시오! 창작자들을 위해 최소한의 윤리를 지켜주세요!!😥

* 홈페이지 구축 중입니다. 홈페이지에서 구독 및 결제 서비스가 가능하게 준비 중이오니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contact
email : theamor.film@gmail.com
sns : 인스타그램 @amor_themoviemagazine

Sign in to Google to save your progress. Learn more
기획전 네이밍 비하인드 [출처를 알 수 없는 트윗으로부터]
9월의 단편영화 : 뭐야 展 포스터
이름 *
Email *
전화번호 *
구독 상세 *
현금영수증 발급을 하시겠어요?
Clear selection
Submit
Clear form
Never submit passwords through Google Forms.
This content is neither created nor endorsed by Google. Report Abuse - Terms of Service - Privacy Polic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