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성공회신문 구독 신청
찬미 예수님!
예수 그리스도 십자가의 은총이 함께 하시길 기도합니다.
성공회신문에 애정어린 관심을 기울여 주시고 늘 기도해 주심에 감사합니다. 성공회신문은 성공회 소식과 유용한 정보를 알리는데 노력을 다하고 있으며, 성직자와 교우들의 후원과 정성으로 함께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좋은 소식, 복음을 전하는 사명을 다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지난 제 100차 전국상임위원회에서 결의된 성공회신문 구독 배가운동 방침에 따라 2020년 성공회신문 구독 신청을 받고 있습니다. 각 교회 출석교인 가구당 1부씩을 기준으로 신청하여 주시길 부탁드립니다.(현재 구독중인 신문 부수는 2019년 신문구독료 청구서를 참고해 주세요.)
기한 안에 신청이 없는 경우에는 올해와 동일한 부수로 자동 신청됨을 알려드립니다.
교회명(기관명 or 개인)
2020년 성공회신문 구독 부수를 입력해 주세요.
신청자(성함-교회직분)
기타문의
감사합니다.
주님의 평화가 성직자와 교우 모두에게 함께 하시기를 기도드리며, 앞으로도 성공회신문이 운영의 자립을 기하고 주님의 복음을 전하는데 앞장 설 수 있도도록 함께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Submit
Never submit passwords through Google Forms.
This content is neither created nor endorsed by Google. Report Abuse - Terms of Service - Privacy Polic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