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야흐로 혐오의 시대' 강좌 신청
다산인권센터가 준비한 이번 겨울 인권강좌는 소위 '혐오세력'이라 불리는 집단에 대한 고민을 담고 있습니다.
태극기와 성조기를 흔들며 '박근혜는 죄가 없다'고 외치는 노인들,
'양성 평등'을 '성평등'으로 바꾸는 것이 동성애 합법화라고 외치는 보수 개신교세력,
온라인와 오프라인에서 사회적 소수자에 대한 혐오언행을 서슴치 않는 청년들.

그들은 왜 그렇게 생각하고, 행동하는 것인지 함께 이야기해보고 싶었습니다.
그리고 가능하다면 어떻게 그들을 이해하고 이들에게 한 걸음 가까이 갈 수 있는지 함께 고민해보고 싶었습니다.
평소 이 문제에 대해 관심을 가지고 계신 분들과 함께 머리를 맞대고 공부하고, 토론하고 싶습니다.
많은 신청 부탁드립니다.

다산인권센터 2017년 겨울인권공부방 '바야흐로 혐오의 시대'
11월 14일(화) 저녁 7시 나라를 사랑한 노인들 /최현숙 ('할배의 탄생' 저자)
11월 21일(화) 저녁 7시 '동성애자는 지옥으로'와 '돌아와, 기다릴게' 사이에서/ 시우(문화연구가)
11월 28일(화) 저녁 7시 이론적 평등 시대의 차별 가담자들/ 손아람 ('소수의견', '디 마이너스', '진실이 말소된 페이지'저자)
12월 4일(월) 저녁 7시 '혐오 시대'의 도래/ 홍성수 (숙명여자대학교 법학부 교수)

*강사의 사정으로 마지막 강좌는 화요일이 아닌 월요일에 진행됩니다.

신청자 성함 혹은 별칭 *
Your answer
연락처(휴대전화번호) *
Your answer
다산인권센터 벗바리(후원회원) 혹은 청소년이신가요? 벗바리와 청소년은 참가비 50% 할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Required
되도록 전 강의를 다 들으시기를 권합니다. 부분 수강을 하실 경우, 수강하실 강좌에 체크해 주세요.(4강 모두 수강하시는 분은 체크 안하셔도 됩니다.)
참가비를 입금해주셔야 신청이 확정됩니다. 입금 순서로 선착순 25명입니다. 입금 계좌를 확인해주세요. *
Required
질문의나 의견이 있으면 남겨주세요.
Your answer
Submit
Never submit passwords through Google Forms.
This content is neither created nor endorsed by Google. Report Abuse - Terms of Service - Additional Term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