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선관위는 미래한국당의 정당등록을 거부하라>
미래한국당은 자유한국당을 위한, 자유한국당에 의한, 자유한국당의 꼭두각시당으로서 헌법과 정당법의 보호를 받을 자격이 없습니다. 자유한국당이 미래한국당 창당작업을 전담하고 당대표와 사무총장도 정해준데서 알 수 있듯이 미래한국당은 위장간판을 달았을 뿐 실질은 100% 자유한국당인 위장정당에 지나지 않습니다.

자유한국당의 미래한국당 창당은 비유컨대 골목상권 진출을 금지당한 유통대기업이 위장계열사를 만들어서 골목상권을 장악하겠다고 공공연하게 떠벌리며 위장계열사를 만드는 것과 다르지 않습니다. 공당의 공공연한 탈법행위를 수수방관할 법질서는 없습니다.

위장정당 미래한국당은 우리나라의 법질서가 용납하지 않습니다. 존재자체가 개정선거법의 적용을 면탈하기 위한 탈법행위입니다. 한마디로 미래한국당은 탈법행위당으로서 국민우롱당이자 정치코미디당, 의석도둑질당입니다.

이에 우리시민 일동은 중앙선관위가 미래한국당의 정당등록을 단호히 거부할 것을 촉구하며 1주일 비상서명운동을 시작합니다. 중앙선관위 전체회의가 다음주 17일(월)로 잡혀있기 때문에 서명운동은 2월16일 자정까지 계속됩니다.

지금으로서는 오직 깨어있는 시민의 힘으로만 중앙선관위의 등록거부결정을 이끌어낼 수 있습니다. 위의 취지에 공감하시는 시민여러분의 서명동참을 호소드립니다. 21대 국회의 촛불개헌 가능여부가 우리의 비상시민행동 성공에 달려있습니다.

참고기사 : http://www.pressian.com/news/article/?no=276421 (출처:프레시안)
취지에 공감하시면 서명해주십시오. *
본인 성함을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
Your answer
연락처 *
Your answer
주소 *
(ex. ■■시 OO동)
Your answer
Submit
Never submit passwords through Google Forms.
This content is neither created nor endorsed by Google. Report Abuse - Terms of Service - Privacy Polic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