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 #01] IT 저자 되기: 난 어떻게 책 쓰는 개발자가 되었나
“뼈대를 세우고 쓰고 싶은 장부터 글을 써요.”
“평소에 틈틈이 쓸 내용을 생각하고 메모해요. 이 메모에서 글쓰기가 시작되죠.”
“전 손가는 대로, 생각이 닿는 대로 일단 막 써요. 글을 다듬고 고치는 건 그다음 일이죠.”

많은 저자가 책 쓰기를 뼈를 깎는 고통에 비유합니다. 코드로 말하는 개발자에게 글쓰기는 어렵기만 합니다. 그러나 자신에게 맞는 글쓰기 방법만 찾는다면 글쓰기가 좀 더 쉬워진다고 ‘작가 개발자’는 말합니다.

『IT 저자 되기』는 글쓰기가 어렵기만 한 개발자를 위해 기획되었습니다. 한 권이라도 책을 내 본 ‘작가 개발자가’ 저자가 된 자신의 이야기와 글쓰기 노하우를 여러분에게 들려줍니다. 그들의 진솔한 이야기는 책을 내고는 싶지만 글쓰기가 어렵고 두려운 개발자에게 큰 용기가 되어 줄 것입니다.
Sign in to Google to save your progress. Learn more
“더 많은 개발자가 자신의 경험과 기술을 글로 전하도록, 작가 개발자의 글쓰기 노하우를 보내주세요.”
성함 *
휴대폰 번호 *
이메일 주소 *
기고 내용 요약 *
Submit
Clear form
Never submit passwords through Google Forms.
This form was created inside of Hanbit Media Co., Ltd. Report Abu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