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아트플랫폼 입주 예술가 비평 워크숍 '비평 三日'
인천아트플랫폼에서는 레지던시 입주작가의 비평 워크숍인 ‘비평삼일(三日)’을 6월 27일(화)부터 29일(목)까지 작가 스튜디오에서 3일간 진행합니다. ‘비평삼일(三日)’은 입주 작가들의 작품에 대한 설명과 참여 비평가들의 단상(斷想) 비평을 들어보는 자리로 총 13명의 입주 예술가가 참여합니다.

인천아트플랫폼은 입주 예술가의 창작 발전과 예술적 지평의 확장을 위하여 이론가 매칭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창작지원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진행하는 본 프로그램은 각 분야의 전문가, 비평가를 연결해 작업에 대해 논의하고 연구할 수 있도록 합니다. 비평워크숍, 개별 워크숍과 같은 이러한 논의 과정을 거친 이론가들의 비평문은 2017년 10월부터 ‘2017 플랫폼 크리틱 위클리(Platform Critique Weekly)’를 통해 웹진 형태로 발행됩니다.

인천아트플랫폼 입주예술가들에게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문의: 인천아트플랫폼 신나리 032 - 760 - 1028

비평삼일
신청자 성함
Your answer
신청자 소속기관
Your answer
신청자 연락처
Your answer
신청자 이메일
Your answer
프로그램
참석 신청 일시
Submit
Never submit passwords through Google Forms.
This content is neither created nor endorsed by Google. Report Abuse - Terms of Service - Additional Term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