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아서하는 그림책 연구회 "감정과 공감"
안녕하세요. 통로 이현아입니다. [좋아서하는 그림책 연구회]에 관심을 가져주신 여러분 두 팔 벌려 환영합니다. 반갑습니다.

그림책을 소통의 매개로 집단지성이 모여 서로의 고찰과 삶을 나눕니다. 5월달 연구회 주제는 "감정과 공감"이에요. 그림책에 비추어 각자가 내면에 품고있는 것들을 꺼내어 나누는 우리의 시간을 고대합니다.

그림책을 사랑하는 교사들이 모여 창작하는 삶을 위한 자발적 연구를 하고 있습니다.
같은 고민에만 머물러있지 않으려 노력하는 이들과 용감하고 뚜렷하게 작은 것 하나라도 실천하는 이들이 모였어요.
교육에 대한 근본적인 고민에서부터 그림책을 통한 자기 발견과 성장에 이르기까지 방향성을 가진 연구를 이어가고자 합니다.

저희는 안과 밖의 온도차를 극복하는 교실을 꿈꿉니다. 그림책을 사랑하고 우리가 가진 화두에 공감하는 분들이라면, 직업과 연령과 지역을 불문하고 함께 머리를 맞대고 싶습니다. 가장 애정하는 그림책 한 권을 손에 들고 편안한 발걸음 해주세요. 그저 '좋아서' 품고있는 그림책에 대한 뜨거운 사랑과 갈증이 서로의 마음을 통하게 해주리라 믿습니다.

Sign in to Google to save your progress. Learn more
Next
Clear form
Never submit passwords through Google Forms.
This content is neither created nor endorsed by Google. Report Abuse - Terms of Service - Privacy Polic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