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12 녹색당의 채식선택권 국가인권위 진정에 함께할 공동주최 단체, 공동진정인(채식을 하는 군인, 입대예정자 등의 개인)을 모집합니다.
“군대에서 채식할 권리, 채식인에게는 생존의 문제”
채식선택권 국가인권위 진정 기자회견

녹색당은 군대, 학교, 병원 등의 공공급식에서 채식선택권을 보장할 수 있도록 헌법소원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수년이 걸릴 수 있는 헌법소원을 하기 전에 당장 군입대를 앞둔 당사자들이 군대에서 권리를 침해받지 않고 식사를 할 수 있도록, 국가인권위원회 진정을 통해 권리 보호를 호소하려 합니다.

일시: 2019년 11월 12일 화요일, 오전 11시
장소: 국가인권위원회 앞 (중구 삼일대로 340)

국가인권위 진정에 함께할 공동주최단체와 공동진정인(채식을 하는 군인, 입대예정자 등의 개인)을 모집합니다.
기자회견 당일에 참석하지 못하더라도, 경험 사례를 나눠주시면 국가인권위 진정과 이후의 채식선택권 헌법소원 준비에 큰 도움이 됩니다.

채식선택권 보장을 위한 녹색당의 행동에 함께해주세요!
개인/단체 여부 *
이름(단체명) *
Your answer
(개인의 경우) 11/12 화요일 국가인권위원회 진정에,
이메일 or 휴대폰번호 (국가인권위 진정 이후 채식선택권 헌법소원을 준비할 때에 연락을 드릴 연락처) *
Your answer
채식을 하면서 공공급식(학교, 병원 등)에 있어 선택권이 없었던 경험을 나누어주세요.
Your answer
문의사항은 녹색당 전국사무처로 연락주세요! 👉 office@kgreens.org
Submit
Never submit passwords through Google Forms.
This form was created inside of 녹색당. Report Abu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