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기억하고 지켜야 할 농촌, 사람, 이야기를 담았습니다. <월간옥이네>가 만난 이야기를 온기 그대로 실어다 드립니다. <월간옥이네> 구독 및 후원은 농촌의 향기가 일상 깊숙이 뿌리내리는 첫 걸음입니다. 그 자리에 당신이 함께하길 바랍니다.
<월간옥이네>는 매월 1회 첫째 주 발간되며 일반구독 또는 후원구독 중 선택 할 수 있습니다.
📎 월 10,000원(매월 정기구독료)
📎 월 20,000원(매월 정기구독료+10,000원 후원)
📎 월 20,000원 이상
농촌이라는 삶터
- 농가월령가를 쓴다는 마음으로 농촌의 땀, 흙, 계절을 담습니다. 지역 농촌을 지켜온 이들의 삶, 말없이 보듬어 주던 강, 산, 들녘의 이야기, 고샅과 여울까지 잊히는 것들을 낱낱이 그려갑니다.
삶을 짓는 사람들
- 이 땅에서 삶을 지어온 사람들을 기록합니다. 역사에 남은 1%가 아닌 역사를 만든 99%의 사람들을 우리는 알고 있습니다. 한 마을의 역사를 지닌 할머니 할아버지, 지역사회를 일구는 노동자, 지역에 자리 잡은 청년, 농사짓는 농민의 이야기를 들으러 나섭니다. 평범한 우리 이웃들에게 질문을 건넵니다.
우리네 사는 이야기
- 농촌지역의 역사와 문화, 그 모든 이야기를 비춥니다. 특별히 잘나고 대단한 이야기가 아닙니다. 기록된 역사와 기록될 역사, 본래 뿌리내려 온 전통, 새롭게 싹튼 문화입니다. 평범하지만 골 깊은 우리네 살아가는 모습을 봅니다.
🎁첫 구독 선물 : 옥이네 엽서·스티커, 산티아고/구읍 엽서, 금구리 지도
(잡지와 함께 배송됩니다.)
문의 : 043-732-8116 / 010-7346-8116
monthly.oki@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