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산참사 살인진압 김석기 국회의원(자유한국당) 제명을 청원합니다
용산참사 살인진압 김석기 국회의원(자유한국당)의 제명을 청원합니다.
여섯 명의 국민이 하루아침에 사망한 용산참사 10년.
살인진압의 책임자 김석기(당시 서울경찰청장, 경찰청장 내정자) 의원(자유한국당, 경북 경주)은 “지금도 같은 일이 벌어지면 똑같이 할 것”이라고 말하고 있습니다. 뻔뻔하고 끔찍합니다.
안전을 버린 조기과잉 진압과 여론조작이 드러났지만 공소시효가 지나 수사도, 처벌도 할 수 없다고 합니다. 국가폭력에 공소시효란 있을 수 없습니다.
김석기 의원이 있어야 할 곳은 국회가 아닌 감옥입니다. 국민의 생명을 가볍게 여기는 김석기 의원은 국회의원의 자격이 없습니다.

국회에 요구합니다. 국회는 더 이상 김석기 의원을 동료 의원으로 감싸서는 안 됩니다. 김석기 의원이 금배지와 공소시효의 뒤에 숨어 “지금도 똑같이 하겠다”며 유가족과 피해자들, 국민을 모독하는 짓을 더 이상 방관해서는 안 됩니다. 공소시효가 지나 처벌하지 못할 뿐 범죄사실이 공식조사로 밝혀졌습니다. 지금 당장 김석기 의원을 국민의 대표인 국회의원에서 당장 제명해야 합니다.
(* 국민의 명령인 본청원은 국회의장에게 제출됩니다.)

< 용산참사 10주기 범국민추모위원회 (문의 : 용산참사진상규명위원회 02-3147-1444) mbout.jinbo.net>
용산참사 살인진압 김석기 국회의원 제명 청원
청원인 이름(개인 혹은 단체) *
Your answer
단체의 경우 대표자명
Your answer
청원인 주소(국회제출용 상세주소) *
Your answer
연락처(010-0000-0000)
Your answer
한줄 청원 한마디
Your answer
Submit
Never submit passwords through Google Forms.
This content is neither created nor endorsed by Google. Report Abuse - Terms of Service - Privacy Polic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