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15매거진 #4 좋아서 하는 신청 페이지
"매달 15일, 좋은 한 달을 채울 준비―"
신청 안내
환영합니다 !

515매거진은 여러분의 매일이 좋은 것들로 채워졌으면 하는 바람으로 발행합니다. 우리가 하는 일은 나의 삶을 보다 좋게 가꾸어나가고 싶은 여러분을 위해 이야기하는 것입니다.

14일 자정 전까지 신청한 사람에 한해, 15일에 메일로 일괄 발송합니다. 포맷은 PDF이며, 이번 호는 약 100페이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문의: jayeonlee5@gmail.com
or instagram DM (@515magazine)
이번 호 : 좋아서 하는
자신의 일을 '좋아서 하는' 사람들을 만나 나눈 대화를 바탕으로 만든 인터뷰집입니다.

방황하는 청춘들에게 '방황해도 괜찮다'라고 말을 건네는 것일 수도, 현실적인 도움을 주는 조언일 수도, 가고자 하는 길을 이미 걷고 있는 사람과의 만남 또는 나의 우물 밖 전혀 다른 세상을 엿보는 기회가 될 수도 있겠죠.

어느 호보다 발품은 많이 팔았지만 다소의 공익적 목적도 있는 만큼 처음이자 어쩌면 마지막일 무료 공개를 감행합니다. 많은 이들이 제가 만나 본 사람들을 통해 새로운 에너지를 얻어갔으면 합니다.

515매거진은 '좋은 삶에 도움이 되게 !' '뻔하지 않게 !' 를 모토로 매달 새롭게 기획하고 구성합니다. 원하는 섹션에 대한 제안, 다뤘으면 하는 주제, 또는 합작 문의 등이 있으면 언제든 메일이나 인스타그램을 통해 알려주세요. :)
성함 *
'1월호: 좋아서 하는' 을 받아 볼 메일 주소를 알려주세요. *
반송 오류에 대비한 다른 이메일 주소도 부탁드려요. *
SNS 계정
응원금 계좌 : 우리은행 1002-049-991955 이자연
이번 호는 무료이지만, 혹시 응원의 마음을 전하고 싶은 분들이 있다면 감사히 받겠습니다.
14일 자정까지 신청 마감이므로, 15일 아침이 밝기 전 발송됩니다. *
전하고 싶은 말
감사합니다. 그럼 1월 15일에 만나요.
Submit
Never submit passwords through Google Forms.
This content is neither created nor endorsed by Google. Report Abuse - Terms of Service - Privacy Polic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