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신비상사태 회복을 위한 금식기도회
총신대학교의 비상사태는 총회의 큰 위기입니다.
정관 변경 건(2017.9.15.)은 사유화, 교단화의 심각한 의혹을 불러일으키며 뇌관이 되었습니다. 총회와 총신대학교는 설립이후 초유의 사태에 직면하게 되었습니다. 학생들은 수업을 거부하고 있고 학교는 큰 혼란에 빠져있습니다.
총회임원회는 강력히 대처하고 있으며 성명서를 발표하고 전국교회 총신비상사태 보고회 및 기도회를 개최했습니다. 모든 법적 부분을 검토하며 진행하고 있습니다. 실행위원회는 모든것을 총회장(임원회)에게 일임했습니다. 법적 소송비용 모금건과 일체의 대처를 포함했습니다.

"행동하는 개혁사상"으로 다음을 선포합니다.
첫째, 총신 비상사태 회복을 위해 이제"죽으면 죽으리다" "일사각오"로 금식하며 기도합시다!
둘째, 총신 비상사태 회복을 위해 나부터 회개하고 기도합시다!
셋쨰, 이 일을 통해 총신 비상사태 회복뿐 아니라 나라와 민족, 교회, 삶에 부흥을 경험하도록 기도합시다!

알림
일 시 : 2017년 12월 18일(월) 오전10시 ~ 12월 20일(수) 낮12시
장 소 : 사랑의 교회 수양관(안성) 031-672-0114
참가대상 : 교단 목회자, 장로, 총신교수, 신학생, 뜻을 같이하는 평신도
회 비 : 무료(단, 숙박비는 본인부담)
(숙박비 송금처 : 국민은행 076937-04-010132 대한예수교장로회총회)
문 의 처 : 02-559-5600
주 관 : 총회임원회, 개혁사상 부흥운동위원회
교회명 및 단체명 *
Your answer
성함(신청자) *
Your answer
직분(신청자) *
연락처 *
Your answer
참가인원(총 0명) *
Your answer
숙박여부(숙박비용 본인부담) *
Required
Submit
Never submit passwords through Google Forms.
This content is neither created nor endorsed by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