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시 : 2022. 06. 29(수) 오전 10:30~12:30.
▶장소 : 성미산마을회관(6호선 망원역 1번출구 도보 7분, 서울시 마포구 성미산로3길 2)
▶모집인원 : 탄소중립과 먹거리에 관심이 있는 시민 15명 선착순 모집, 참가비 무료
▶교육내용 : 29일(수) 우리와 가까운 밥상, 채식만두와 토마토김치 만들기
▶준비물 : 필기도구, 개인 앞치마
▶문의 : 환경정의
gwan@eco.or.kr / 070-8260-8906
▶모집기간 : 2022. 06. 26(일)까지
선정자 06. 27(월)개별연락
요리시식 후 감상 나눔이 진행됩니다. 남은 요리는 가져가실 수 있으나 포장 용기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 본 교육은 코로나19 방역지침을 준수하여 진행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