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대의 징조를 분별하며 준비되기(A4 200페이지 와이어링본) 주문
“예수께서 대답하여 이르시되 너희가 저녁에 하늘이 붉으면 날이 좋겠다 하고 아침에 하늘이 붉고 흐리면 오늘을 날이 굳겠다 하나니 너희가 날씨는 분별할 줄 알면서 시대의 표적(징조)은 분별할 수 없느냐” (마 16:2-3)

예수님께서 직접 시대의 징조를 알아야 함을 말씀하셨습니다. 이는 예수님의 방문의 때를 알아야하는 것으로, 우선은 예수님의 초림 때의 징조를 알아야 했던 것이고 더불어 예수님의 재림 때의 징조를 알아야 하는 것입니다. 예수님께서 십자가를 지시러 예루살렘에 나귀 타고 입성하실 때에, “가까이 오사 성을 보시고 우시며 이르시되 너도 오늘 평화에 관한 일을 알았더라면 좋을 뻔하였거니와 지금 네 눈에 숨겨졌도다 날이 이를지라 네 원수들이 토둔을 쌓고 너를 둘러 사면으로 가두고 또 너와 및 그 가운데 있는 네 자식들을 땅에 메어치며 돌 하나도 돌 위에 남기지 아니하리라 이는 네가 보살핌 받는 날을 알지 못함을 인함이니라 하시니라” 누가복음 19장 41-44절에 기록되어있는 바, 보살핌 받는 날을 알지 못하여 이스라엘이 당할 고난에 대하여 예수님께서 마음 아파 하시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이 ‘보살핌 받는 날’은 영어로는 ‘time of God’s coming’ 또는 ‘time of visitation’으로 ‘주님의 오시는 때’ 또는 ‘주님의 방문의 때’를 말합니다. 하나님께서는 이를 위한 징조를 주시고, 사람들이 그를 알아 하나님의 보살핌 속에서 주님의 방문의 때를 맞이하길 원하십니다. 우리가 주님께서 언제 오시는지 그 때를 알 수는 없지만 주님의 방문의 때가 가까운 징조들로 말미암아 준비해 나갈 수 있도록 인도해주시는 것입니다.

저의 부족한 가운데 도움이 되는 내용들은 하나님의 은혜임을 고백하며 하나님께서 모든 영광을 받으시길 원합니다. 이 책을 읽는 분들에게 우리 주 예슈아 하마쉬아흐(예수 그리스도) 안에서 성령님의 임재하심으로 하나님의 은혜와 평강이 가득하며 시대의 징조를 깨닫고 준비되시는 축복 있으시길 바랍니다.

구자경 목사


목차


I. 앞으로 있을 이스라엘을 둘러싼 전쟁들과 하나님의 역사 3p

II. 이사야 19장 경배의대로와 시편 110편 여호와의 군대 37p

III. 이스라엘의 회복 55p

IV. 예배의 회복 98p

V. 교회의 회복 121p

VI. 적그리스도의 활동과 몰락 143p

VII. 하나님 나라의 회복 170p

VIII. 맺음 192p


1) 도서 금액
10,000원 (택배비 이벤트 진행중으로 도서 금액만 입금해주시면 무료배송해 드립니다.)
* 반드시 입금자명과 신청자명을 동일하게 입금해주셔야 합니다.
2) 입금 구좌 정보
[국민은행 토우미디어 381801-04-079737]

기타 문의 사항은 towministry@naver.com 연락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토우미디어 드림
이름 *
전화번호 *
이메일 *
주소 *
제품 구매 수량 *
Submit
Never submit passwords through Google Forms.
This content is neither created nor endorsed by Google. Report Abuse - Terms of Service - Privacy Polic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