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간도서 예약 주문서
신간 산문집 『어스름한 아침을 밝히는 건』 사전 예약 주문서입니다.


📌 산문집 소개

『어스름한 아침을 밝히는 건』은 평범한 아침의 장면과 상념들을 모아서 엮은 출근길 산문집입니다.

정해진 시간마다 길을 거닐다 보니 보이지 않던 것들이 머물다 갔습니다. 터덜터덜 발걸음을 옮기는 사람들, 고개를 내미는 아침놀, 하루가 다르게 변해가는 동네, 오늘을 살아가는 내가 있었습니다. 때론 타인의 뒷모습에서 삶을 일구는 자세를 배웠고, 때론 부족한 나를 감싸주기도 하였습니다. 어쩌면 길 위에서 마주쳤을 평범한 장면을 함께 나누고자 합니다. 누군가에게 다정한 아침이 되기를 소망합니다.

▪글.그림: 백진주
▪페이지 : 132p
▪판형 : 112×178


🔖 목적지는 다를 테지만 우리는 같은 곳을 바라보며 향한다. 고단한 출근길 끝에는 일구어야 하는 삶이 있으므로. 가끔은 발이 부딪히거나 가방이 스치면서 서로의 존재에 안부를 전한다. 보이지 않는 동지애를 느끼며 그들 속으로 휩쓸려 간다. 그렇게 우리는 매일 발을 맞추며 살아간다.
- 본문 중



📌주문 안내

▪가격(입금 금액): 11,000원
▪계좌번호: 신한은행 110-440-158035 백진주

*입금명과 주문자 성함을 동일하게 작성 부탁드립니다.
*입금 확인 후 발송됩니다. 입금이 되지 않으면 발송이 되지 않으니 확인 부탁드립니다.
Sign in to Google to save your progress. Learn more
성함 *
연락처 *
배송 주소 *
수량 *
입력하신 정보가 맞으신가요?
입금이 되지 않으면 발송이 어려우니 확인 부탁드립니다.
마음을 담아 감사드립니다. 부디 다스한 글로 와닿기를 바랍니다:)
Submit
Clear form
Never submit passwords through Google Forms.
This content is neither created nor endorsed by Google. Report Abuse - Terms of Service - Privacy Polic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