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 법무법인 태평양 · 헥슬란트 특금법 컨퍼런스 RSVP
NH농협은행·법무법인 태평양·헥슬란트가 7월 1일 오후 최근 업계의 가장 큰 이슈인 특금법과 가상자산사업자 신고제도의 바람직한 운영방안을 주제로 컨퍼런스를 개최합니다.

20대 국회에서 가상자산에 관한 특금법 개정안이 통과되면서 가상자산사업자의 준비 및 대응 방안에 대한 여러 의견이 나오고 있습니다. 이에 가상자산사업자별 쟁점 사항과 합리적인 신고제도의 방향성을 정리하고, 패널 토론을 통해 업계분야별 의견과 건의사항도 청취하는 시간을 갖고자 합니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특금법 개정의 최전방에 있는 금융감독원 이해붕 핀테크현장자문역, KISA 이상무 보안수준인증팀장, NH농협은행 류창보 파트장, 법무법인 태평양의 전문가들, 거래소와 비거래소 VASP, 헥슬란트가 발표와 토론에 참여할 예정입니다.

일시 : 7월 1일(수) 오후 1:00~5:30
주최 : NH농협은행·법무법인(유한) 태평양·헥슬란트
방식 : 온·오프라인 사전 신청자 대상 컨퍼런스

오프라인 컨퍼런스 신청자(선착순 50명) 한해 장소 별도공지 예정이며 온라인 컨퍼런스 신청자(최대 150명)에게는 접속 링크가 메일로 전달될 예정입니다.
회사명 *
성함 *
연락처 *
이메일 *
참여 형식 *
오프라인 참여신청은 마감되었습니다.
컨퍼런스 내용 중 관심있는 주제는 ? *
Required
설문에 작성해주신 이메일 주소로 컨퍼런스 장소 및 주요 정보가 전달될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Submit
Never submit passwords through Google Forms.
This form was created inside of Hexlant. Report Abu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