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망은 단절되지 않는다." - 김진아 북 토크
*******
현재 정원 모집 마감되었습니다. 이후 신청해 주시는 분들에게는 취소 자리가 날 경우 순차적으로 연락을 드립니다!
*******

<고스트 초이스 & 북 토크>
매월 한 가지 주제에 대해 5권의 도서를 추천하는 '고스트 초이스'의 7월의 주제는 <여성과 일>입니다.
이번 달의 추천 도서 중 하나인 『나는 내 파이를 구할 뿐 인류를 구하러 온 게 아니라고』의 저자 김진아 작가님을 모시고 북 토크를 진행합니다. 당신의 야망을 지켜내고, 당신의 파이를 지켜내세요!

『나는 내 파이를 구할 뿐 인류를 구하러 온 게 아니라고 | 바다출판사』
탈혼과 유사 경력단절을 통해 경제적 위기감과 여성으로서의 자기 인식을 절박하게 느꼈던 시간들에 대한 작가의 솔직한 고백을 담고 있는 이 책은, 여성이 국가, 종교, 제도, 관습 어디에도 종속되지 않고 독립된 자아로서 존엄 있게 존재하는 것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또한 가부장제를 이탈해 매일의 곤경과 사투하며 자기만의 영역을 만들어가고 있는 한 40대 여성이 빠른 속도로 증가하고 있는 젊은 페미니스트와 비혼 여성들에게 보내는 연대의 메시지를 담고 있습니다. 더불어 지금 각성한 야망 있는 10대, 20대가 최종 결정권자의 자리에 올라 여성의 관점에서 만족스러운 아이디어와 메시지를 승인하는 날이 올 때까지 아낌없는 지지를 보내겠다는 선언이기도 합니다.

저자 소개
김진아
프리랜서 카피라이터이자 페미니즘 공간 ‘울프소셜클럽’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현대자동차, 현대카드, KT올레, 박카스 등 다양한 캠페인을 진행했고, CF감독과 함께 광고프로덕션을 설립하여 제일기획과 만든 코웨이 ‘아이들에게 깨끗한 물을’ 캠페인이 2013년 대한민국 광고대상 대상을 수상하기도 했습니다. 2016년에는 아이소이 ‘선영아 사랑해’ 리부트 캠페인으로 한국에 펨버타이징(Feminism+Advertising)의 문을 열었습니다. 최근 ‘스텔라’ 맥주 광고를 진행하며 ‘꿈을 단절되지 않는다’라는 카피로 40대 여성을 아이콘의 주체로 내세워 고군분투하며 살아가는 한국 여성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보낸 것으로 화제를 모았습니다.
-
/장소: 고스트북스
/일시: 2019년 7월 20일 토요일 저녁 7시 (1h 30)
/모집 인원: 25명 (선착순)
/참가비: 15,000원 (1인 1음료 제공)
/신청방법
고스트북스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신청서 작성 *안내 문자 발송 드립니다.

고스트북스
대구시 중구 경상감영길 212, 3층
오시는 방법: 오일리버거 바로 옆 건물 3층으로 올라오세요.

문의
ghostbooks.kr
ghostbooksinfo@gmail.com
053) 256-2123

+ 신청서를 제출 후 안내 문자 발송드립니다.
+ 참가비 송금은 문자를 받으신 날을 기준으로 3일 안으로 해주시면 자동 확정되시고,
3일이 지난 이후에는 자동으로 취소되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취소/환불에 대해
+ 취소를 원하실 경우 행사 하루 전까지 환불이 가능합니다.
+ 행사 당일과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신청자 성함 *
Your answer
참여 인원 *
Your answer
연락처 *
Your answer
Submit
Never submit passwords through Google Forms.
This content is neither created nor endorsed by Google. Report Abuse - Terms of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