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정한 인권을 위한 서울대인/국민 서명
서울대학교 학생처와 인권센터는 성적지향과 성별정체성을 차별금지사유로 규정하는 「서울대학교 인권헌장」, 「서울대학교 대학원생 인권지침」 제정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이는 은밀하게 전통적인 가족개념과 생물학적 성별구분을 해체하는 것입니다.

이에 진정한 인권을 위한 서울대인 연대(진인서)는 사안의 문제점을 일반에 알리고, 서울대인들과 일반국민들의 반대의견을 관계당국에 전달하기 위해 이 서명을 진행합니다.

서울대인 및 국민서명으로 진행하는 이유는 위의 규범들이 제정될 경우 다른 대학들에도 유사한 규정이 제정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또한 모든 국민에게 적용되는 포괄적차별금지법의 제정도 더욱 용이해질 것입니다.

우리는 이 서명을 2020년 10월 16일 진행될 「서울대학교 인권헌장, 서울대학교 대학원생 인권지침 제정(안)에 관한 공청회」와 서울대학교 평의원회에 적절한 방식으로 전달하겠습니다.

서울대인과 국민 여러분들의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진정한 인권을 위한 서울대인 연대 (진인서)
hrintruth@gmail.com
성함 *
전화번호 *
서명유형 *
서울대 재학생/ 동문인 경우 소속과 입학연도 (ex 경영대14, 미대19 )
상기인 본인의 서명임을 확인합니다. *
Required
Submit
Never submit passwords through Google Forms.
This content is neither created nor endorsed by Google. Report Abuse - Terms of Service - Privacy Polic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