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보고 싶은 언론학교 그때 그 강사!

전북민주언론시민연합은 언론을 바로 세우는 데 뜻을 같이하는 시민들과 전북지역 신문방송학과 교수, 전‧현직 언론인이 함께 언론개혁을 목표로 1999년 12월 16일 창립한 언론시민단체입니다. 한국사회의 언론자유 실현과 지역 언론 바로세우기, 그리고 풀뿌리 민주주의 실현을 위해 전라북도 전주에서 활동하고 있으며 지자체 지원 없이 시민들의 후원으로 독립적으로 운영하고 있는 시민단체입니다.
제26기 언론학교
전북민언련에서는 해마다 그 해 발생했던 언론계 이슈와 대중문화, 그리고 한국사회에 큰 화제를 낳은 이슈를 중심으로 이른바 '언론학교'라는 시민교양강좌를 진행해 오고 있습니다.
다시 보고 싶은 강사를 모시려 합니다!!
1994년 시작된 언론학교는 올해로 26년을 맞이했습니다.
전주시민회 시절 언론분과에서 시작된 <언론학교>는 ‘참 언론 실천의 한마당’이라는 시대적 요구를 담고 매년 언론계의 현안과 대안을 찾는 강의 일정으로 시민들을 찾아갔습니다.
다시 듣고 싶은 언론학교 강사와 함께하는 20주년 언론학교, 올해도 11월에 진행됩니다.
상위 3위 안에 선정된 강사를 제26기 언론학교 강사로 다시 모실 계획입니다.
※ 아래는 역대 강사 중 언론 분야를 강의했던 강사 리스트입니다. 다시 보고 싶은 강사에 체크해 주세요!! (복수 투표 가능) *
Required
1. 강의 안내를 받고 싶다면 이름을 적어주세요
Your answer
2. 강의 안내를 받고 싶다면 연락처(휴대폰)를 적어주세요
Your answer
3. 이메일 주소도 적어주시면 더 좋아요^^
Your answer
정보 제공에 동의합니다. *
Required
전북민언련 후원 계좌: 510-23-0318297 (전북은행)
Submit
Never submit passwords through Google Forms.
This content is neither created nor endorsed by Google. Report Abuse - Terms of Service - Privacy Polic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