옵/신 메일링 가입
Sign in to Google to save your progress. Learn more
[옵/신 페스티벌]

장(scene)으로부터 / 벗어나다(ob).
옵/신 페스티벌은 매년 가을 서울에서 열리는 국제 동시대예술 축제다. 옵/신 페스티벌은 오늘날 예술의 역할을 다시 생각해본다. 한때 예술이 약속했던 변화의 가능성이 무력해지고 있는 지금 ‘그럼에도 불구하고’ 예술이 할 수 있는 일은 무엇인지 질문한다. 정치적 힘, 경제적 논리, 미학적 형식에 구애받지 않고 고집스럽게 자신만의 목소리를 내어 우리를 또 다른 비전으로 이끄는 예술가들의 장이다.

[옵/신 스페이스]

옵/신 스페이스는 미래의 예술 생태계를 위한 공간이다. 올해는 포커스, 워크숍, 비평 프로그램으로 그 문을 연다.

메일링 가입 시, 매년 '옵/신' 기획 프로그램 등 다양한 행사 알림을 먼저 받아볼 수 있습니다.
성함 Name *
이메일 Email *
주소 Address
전화번호 Phone number *
다음 옵/신의 소식을 받아보겠습니다. *
개인정보 제공 및 활용 동의 Terms of Use and Privacy Statement *
*제공하신 정보는 옵/신 페스티벌 공연 안내 이외의 목적으로는 일체 이용하지 않으며, 이용 목적이 변경될 시에는 사전에 동의를 받겠습니다. 소식지 수령 이후에도 언제든지 수신거부 할 수 있습니다.
Submit
Clear form
Never submit passwords through Google Forms.
This content is neither created nor endorsed by Google. Report Abuse - Terms of Service - Privacy Polic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