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_체벌을_거부한다" 체벌거부선언
체벌거부선언은,
체벌을 한 적 있다면 이를 반성, 사과하고, 앞으로 살아가면서 체벌을 하지 않는다는 약속입니다.
만약 자신이 인지하는 범위 안에서 체벌이 일어날 경우 이를 막거나 없애기 위해 노력하겠다는 약속입니다.

“ 남편이 그의 말을 듣지 않았다고 나를 때린다면 그것은 분명한 가정폭력이다. 그런데 부모인 내가 자녀를 때리는 것은 훈육이라고 생각했다. 내 안에서 자식은 맞아도 되는 존재라고 규정하고 있었던 것이다. ‘맞아도 되는 사람’이라니! 이 얼마나 부당하고 슬픈 일인가? -이정화씨의 체벌거부선언문 “

<'#나는_체벌을_거부한다' 릴레이 해시태그 캠페인 안내>
1) SNS에 '#나는_체벌을_거부한다' 해시태그와 함께 본인이 작성하신 선언문을 남겨주세요!
2) 함께 체벌거부선언을 하고 싶은 친구들을 댓글에 3명 이상 태그해주세요!

체벌거부선언문을 올려주세요. *
선언자님의 삶에서 겪은 체벌과 관련된 경험 그리고 생각을 이야기로 풀어주세요.
Your answer
뭐라고 쓸지 막막하시다면, 이건 어떠세요?
어디서 보고 체벌거부선언을 하게 되셨나요?
선언문 게재시 이름 기재 여부 (원하는 가명이나 별명이 있을 경우 '기타'옵션에 적어주세요.) *
아래의 경우에는 선언이 접수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1) 체벌을 옹호하는 내용이 포함되는 경우 (2) 체벌 피해자에 대한 편견이나 차별적인 시선이 포함된 경우
개인 SNS나 블로그에 업로드하셨다면 업로드한 게시물의 링크를 남겨주세요.
업로드하지 않으셨다면, #나는_체벌을_거부한다 해시태그도 같이 달아서 업로드 해주세요!
Your answer
Next
Never submit passwords through Google Forms.
This form was created inside of 청소년인권행동 아수나로. Report Abuse - Terms of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