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0디자인 [리에어 사전 구매]
가습과 제습을 하나로 할 수 있는 "리에어"
내 방 공간에 자연 가습과 제습을 할 수 있는 re:air
│re:air 의 특징│
│01│겨울은 가습, 여름에는 제습
   [특허 출원 10-2017-0047378] [디자인권 출원 30-2017-0008157]
# 팬 모듈을 뒤집다. 바람을 뒤집다.
Re;air는 상단에 있는 팬 모듈을 뒤집어서 공기의 흐름을 반대로 바꿔줄 수 있습니다.
그 원리를 이용해 가습과 제습을 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가습 방식은 에어워셔 타입으로 공기 중에 미세 수분 입자를 날려 방 전체를 가습 할 수 있는 방식입니다. 그리고 제습은 실리카겔 1Kg을 이용해 최대 500ml의 수분을 흡수할 수 있어 밀폐된 공간 또는 드레스룸, 창문이 작은 공간에 배치해 조용하게 제습할 수 있습니다.
봄, 가을, 겨울은 방에서 물과 가습필터를 이용해 가습을 하고 여름에는 밀폐된 공간에 제습필터를 이용해 제습 합니다.
# 바람을 이용해 방 전체를 가습 하는 리에어
가습 방식은 세균 보다 작은 수분 입자가 기화되고 팬을 통해서 방 전체를 가습 하는 방식입니다.

하단에 있는 흡입구를 통해 공기가 흡입되고 가습필터를 지나 상단으로 수분과 함께 배출됩니다. 그리고 상단에 있는 회오리 패턴을 통해 적은 양의 바람으로도 천장 높이까지 바람이 도달해 방 전체 가습을 할 수 있습니다.

최대 2리터의 물을 수조통에 담아 둘 수 있으며 습도와 사용 시간에 따라 1~3일 정도 가습을 할 수 있습니다.

# 세균 보다 작은 깨끗한 수분
가습시 세균이나 이물질은 필터에 걸러지고 깨끗한 수분만 증발이 됩니다. 수분 입자는 나노 입자로 세균보다 작아 일반 초음파 방식 보다 안전하게 가습 할 수 있습니다.

가습양이 많아 습도가 너무 높아지면 오히려 사람과 공간에 세균에 감염 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자연 기화 방식의 리에어는 적정 습도양을 지켜 사람과 공간에 세균 감염을 막아 줍니다.

# 냄세와 습기를 제거 할 수 있는 리에어
제습시 팬을 뒤집어 상단에서 공기를 흡입할 수 있게 합니다. 그래서 상단에서 습기를 흡입하고 실리카겔 제습제 팩을 지나 하단으로 습지를 제외한 공기만 배출합니다.
# 물이 생기지 않는 깨끗한 제습
제습 방식은 실내 온도가 상승하지 않고 소음이 없는 자연 제습 방식으로 실리카겔 1kg을 이용해 집안에 있는 냄새, 습기를 빨아들이는 방식입니다. 최대 500ml 습기를 흡수해 적정 습도 40~50%를 지킬 수 있습니다.

실리카겔은 제습과 탈취의 기능을 가지고 있어 드레스룸 또는 창문이 작은 공간에 Re;air 제품을 사용하면 습기제거와 냄새를 제거할 수 있습니다.

│03│세척과 관리가 편한 리에어
# 깨끗하게 관리할 수 있는 가습 필터 / 화학성분이 없는 가습필터
# 수십만개의 실로 만들어진 가습 필터
리에어의 가습필터는 허니 패턴으로 수십만개의 실이 엮어져서 만들어진 필터입니다. 소재는 PP와 PET, 나일론으로 만들어진 일반 천과 흡사한 소재입니다.

통기성이 좋고 내구성이 뛰어나 관리를 잘하면 10년 이상 사용할 수 있는 가습 필터입니다.
리에어의 가습 필터는 어떠한 화학성분을 첨가하지 않은 순수한 가습 필터입니다. 그래서 인체에 어떠한 유해 물질이 전혀 나오지 않습니다.

# 손빨래, 세탁기로 세척
사용 후 필터에 걸러진 세균이나 물 때로 필터가 변질되었을 경우 세탁기에 세제와 함께 세척을 해주시면 됩니다.
2주에 한 번씩 가습 필터를 세척한 후 햇볕에 말려서 다시 사용하면 반영구적으로 사용 할 수있습니다.
# 재사용 하고 안전한 제습 필터
# 흙과 같은 소재로 만들어진 제습 필터
제습 필터는 실리카겔로 만들어졌으며 99.9% 규소로 만들어진 흙과 같은 소재 입니다. 일반적으로 음식에도 많이 들어가는 소재로 안전이 검증된 소재입니다. 그리고 햇볕에 말려서 재사용 할 수 있습니다.
│04│안전한 자석 전원 케이블 , 저렴한 전기세
# 제품이 넘어졌을 때 자동으로 분리되는 자석 케이블
# 자석으로 땠다 붙였다
리에어의 제품 전원 케이블이 자석으로 되어 있어 안전하게 연결 분리가 가능합니다. 그리고 아이들 발에 전원 케이블이 걸려 제품이 같이 넘어가지 않도록 자동 분리가 됩니다.
그래서 전원 공급 자체가 차단되면서 합선 또는 감전 사고를 막을 수 있습니다.
리에어는 12v1a로 매일 평균 10시간씩 사용시 한 달에 2000원 정도 전기세가 나옵니다.
re:air(리에어) 사전 구매 상세 안내
# re:air 구성품
리에어 가습/제습기 본체 1개
가습 필터 1개
제습 실리카겔 필터 500g 2개
12V USB 전용 어댑터 1개
자석 전원 케이블 1개
설명서 1개
# re:air 스펙
사이즈 180mm x 세로 180mm X높이 287mm
무게 2.2kg
사용전압 12V
분무 방식 자연 기화
제습 방식 자연 흡습
가습 용량 50ml~200ml / h
제습 용량 250~500ml
수조통 용량 2리터 (최대수위)
가습 공간 5~6평 공간
필터 가습 필터, 제습 필터
기타 특징 3단계 바람 세기 조절, 2,4,6시간 단위 타이머 조절
인증 KC
제조원 250디자인 / Made in Korea
택배 안내
-리에어의 모든 제품은 대한통운으로 배송됩니다.

-배송료는 3000원이며, 산간지역 및 도서지방은 추가금이 발생합니다.

-배송휴무기간, 모든 공휴일과 일요일은 배송업체가 휴무임을 알려드립니다.

FAQ
Q : 가습과 제습이 동시에 되나요?
A: 가습과 제습은 동시에 되지 않고 여름에만 제습을 하고 봄 가을 겨울은 가습을 하는 제품입니다. 그래서 팬 모듈을 1년에 한 번만 뒤집어 주시면 됩니다.

Q : 가습 할 때는 어떻게 사용하나요?
A: 수조통에 가습필터를 넣고 물을 넣어 둡니다. 그리고 전원을 On 합니다.

Q : 제습 할 때는 어떻게 사용하나요?
A: 수조통에 가습필터를 빼고 제습 필터로 교체해줍니다. 그리고 팬을 뒤집어 바람의 바향을 바꿔 제습을 합니다.

Q : 소음은 심한가요?
A: 바람 세기 1단인 경우 수면 모드로 소음이 거의 없는 상태입니다. 하지만 빠른 가습을 위해 팬 속도를 높이게 되면 바람 소음이 발생되는데 최대 20~30dB 정도 발생됩니다. 20~30db의 소음 크기는 일반 생활 소음과 같습니다.

그래서 밤에는 1단의 바람세기로 가습하고 낮이나 생활을 할 때는 2~3단의 바람세기로 설정하면 됩니다.

Q : 가습 필터와 제습 필터의 교체 시기는 어떻게 되나요?
A : 두 개 모두 다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 주기적으로 세척과 관리를 해주셔야 됩니다. 그렇지 못할 경우 250디자인의 자사몰에서 필터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1년 이상 사용할 수 있습니다.

Q: 가습필터를 물에 오래 담가 두면 냄새가 나지 않나요?
A: 리에어 가습필터는 어떠한 화학성분 처리를 하지 않았습니다. 따라서 필터를 주기적으로 관리를 해주셔야 됩니다. 1~2주 한번 세탁기에 중성세제와 세척을 해주시면 됩니다.

Q: 제습 시 물이 따로 생기나요?
A: 물이 생기는 것이 아니라 실리카겔 제습제 팩에 작은 알갱이가 수분을 머금게 됩니다. 그리고 햇볕에 말려서 물을 증발 시켜 다시 사용하는 방식입니다.

Q: 제품 세척은 어떻게 하나요?
A: 먼저 팬 덮개를 분리해 먼지 등을 세척하고 팬 모듈에 있는 팬 날개를 물티슈로 닦아 줍니다. 그리고 팬 모듈을 제외한 나머지 부분은 물로 세척하고 말리면 됩니다.

Q: AS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A: 구매 이후 1년까지 무상 AS 가능합니다. AS 방법은 250 디자인에 제품을 배송 해주시면 고장의 원인을 파악한 후 고객의 과실이 아닌 경우 무상 수리 이후 다시 재 발송 해드립니다.

Q: 거실에서 사용 할 수 있나요?
A: 거실의 사이즈가 5~6평이라면 사용 가능합니다. 하지만 방에서 사용하기를 권장 합니다.

사전 구매 가격 : 138,000 원
입금 계좌번호: 신한은행. 110-325-963988. 250디자인
*현금영수증 발급 문의: 070-8722-2502
신청인
Your answer
송금인
Your answer
연락처
( - 을 포함하여 입력 바랍니다.)
Your answer
배송 받으실 주소 (우편번호 포함)
Your answer
사전 구매 수량
Your answer
배송 메세지
Your answer
Submit
Never submit passwords through Google Forms.
This content is neither created nor endorsed by Google. Report Abuse - Terms of Service - Additional Term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