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일 현장 예배 참석 신청서
샬롬,

지난 1년간 코로나 펜데믹 상황으로 인해 벧엘교회는 제한적 현장예배를 드리며,
예배참석을 위한 사전등록을 온라인으로 받아왔습니다.

현재 메릴랜드 주내 백신접종자가 70%를 넘어서면서 점차 사회가 안정을 되찾아 감에 따라 교회도 이에 맞추어 현장예배 참석에 관한 새로운 지침을 마련하게 되었습니다.

벧엘교회 당회는 방역 당국의 결정과 사회 회복의 상황을 종합적으로 판단하여 다음과 같은 완화 지침을 6월 20일 주일부터 실행하게 됩니다.

1. 모든 예배의 온라인 사전 등록과 문진표 작성은 폐지하기로 하였습니다.

2. 발열체크는 당분간 지속하고, 체온이 100 도 이상일 경우에는 “영상 예배실” 혹은 “실외 좌석”으로 안내하게 됩니다.

3. 사회적거리는완화하여부부나가족외에는좌우한자리건너앉기를실시하게 됩니다. (앞 자리는 비우지 않습니다)

4. 마스크 착용은 선택적으로 하되 가급적 연약한 분들을 위해서 착용해 주시기를 권장합니다.

5. 교회내 소그룹 모임은 완화하여 장소와 시간에 제약없이 모일 수 있되, 음식은 참석자 전원이 백신을 맞은 경우에만 나누도록 합니다.

6. 중고등부 예배는 동일한 기준으로 8월부터 정상화하고,주일학교는 9월부터 정상화 하기로 하였습니다.

이 지침에 따라 앞으로는 온라인 사전등록과 문진표 작성없이 현장예배에 참석하시면 되겠습니다.
지금까지 온라인 사전등록에 협조해 주신 모든 성도님들께 감사드립니다.

모든 성도님들이 반가운 마음으로 다시 모여 즐거운 마음으로 예배할 수 있기를 간절히 기대하며 기도드립니다.

예배부 드림.

목회서신 바로가기

https://www.bethelchurch.org/single-post/%EB%AA%A9%ED%9A%8C%EC%84%9C%EC%8B%A0-11-6-15-2021
This content is neither created nor endorsed by Google. Report Abuse - Terms of Service - Privacy Polic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