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아서하는 그림책 연구회 "나눔"
안녕하세요. 통로 이현아입니다. [좋아서하는 그림책 연구회]에 관심을 가져주신 여러분 두 팔 벌려 환영합니다. 반갑습니다.

그림책을 소통의 매개로 집단지성이 모여 서로의 고찰과 삶을 나눕니다. 교육에 대한 근본적인 고민에서부터 그림책을 통한 자기 발견과 성장에 이르기까지 방향성을 가진 연구를 이어가고자 합니다.

저희 연구회는 일년간 계획된 주제로 한달에 한 번 워크샵이 진행됩니다. 9월달 주제는 "쉼"입니다.

2월_틀과 자유
3월_경계와 선택
4월_존재
5월_감정과 공감
6월_갈등
7월_젠더
9월_쉼
10월_나눔
11월_그림책과 음악


이번달부터는 조금 특별한 공간으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국내 최초 일러스트레이션 전문 갤러리 알부스 갤러리에서 여러분을 만나려해요. 현재 브루노 무나리 전시가 진행중이며 연구회 참석 시 전시 관람 티켓을 드립니다.

그림책을 사랑하고 우리가 가진 화두에 공감하는 분들이라면, 직업과 연령과 지역을 불문하고 함께 머리를 맞대고 싶습니다.  그림책 한 권을 손에 들고 편안한 발걸음 해주세요. 그저 '좋아서' 품고있는 그림책에 대한 뜨거운 사랑과 갈증이 서로의 마음을 통하게 해주리라 믿습니다.

[좋아서하는 그림책 연구회 9월 모임]
날짜: 2018년 9월 19일 수요일
시간: 오후 7시 (미리 입장하여 전시 관람 가능합니다)
장소: 한남동 알부스 갤러리(용산구 한남동 28길 26)

Sign in to Google to save your progress. Learn more
Next
Clear form
Never submit passwords through Google Forms.
This content is neither created nor endorsed by Google. Report Abuse - Terms of Service - Privacy Polic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