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한국교육공학회 사무국입니다.
2026년 한국교육공학회 춘계학술대회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본 학술대회에서 논문 및 포스터 발표를 진행하고자 하는 연구자 분들의 신청을 받고자 합니다.
본 설문지는 학술대회 발표 신청을 위한 것으로, 아래의 안내 사항을 숙지하신 후 정확한 정보를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모집 일정]
- 발표 신청 마감일: 2026. 4. 3(금)
- 심사 결과 통보일: 2026. 4. 10(금)
- 발표 최종원고 마감: 2026. 4. 26(일)
신청서 작성 완료 시 사본을 보내드립니다. 받으실 메일 주소를 작성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