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석열 퇴진 100만 범국민선언(8.17~)
윤석열 퇴진 100만 범국민선언(8.17~)  

10.29 참사 책임지고 윤석열은 퇴진하라!
민생, 외교, 안보 참사, 윤석열은 퇴진하라!
주가조작, 허위경력, 국정농단 김건희를 특검하라!

<참사 정권>
윤석열 정권은 국민을 보호하지 않고 위험 속에 방치한 이태원참사의 직접적인 책임자다.
참사 후에도 책임 전가에 급급하고 유가족들간의 만남을 방해한 패륜 정권이다.
지난여름 장마비에 지하방 세 모녀가 숨질 때도 재난을 방치하고 집으로 가버렸다.
윤석열 정권은 국민을 지킬 생각도, 능력도 없는 참사 정권이다.

<정치 탄압, 언론 탄압, 검찰 독재, 민주 파괴>
윤석열 정권은 야당의 중앙당사를 강제 압수수색하고, MBC의 전용기탑승 배제와 광고 중단을 협박하며 언론을 탄압하는 독재 회귀 정권이다.
윤석열 정권은 검찰 기소권을 자기 치부를 덮고 정적 제거하는 데 남용한다.
무차별적인 압수수색과 여론공작, 회유와 증언조작으로 혐의를 만들어내는 것이 윤석열식 검찰독재다.
정작 수사를 받아야 할 대상은 김건희다. 김건희는 허위경력을 온 국민 앞에서 자백했고 주가조작 혐의도 명백하다.

<민생 파탄, 혈세 낭비, 불통 정권>
국민은 벼랑 끝에 서 있는데 윤석열 정권은 민생 예산을 삭감하고 부자 감세를 자행한다.
국가의 공공재산을 팔아치워 민영화하려 하고 생존권을 위한 노동자들의 파업에 대화 한번 없이 강경대응한다.
대통령 집무실 이전은 혈세 낭비와 불통 행보의 면모를 그대로 드러냈다.

<한반도 전쟁 유발>
윤석열 정권은 동족인 북한을 선제타격하겠다며 끊임없이 군사행동을 벌이고 있다.
윤석열 정권하에서 평화는 완전히 파괴되고 한반도는 미사일이 NLL을 넘나드는 일촉즉발의 위기 상태가 되었다.

<외교참사, 사대매국·친일외교>
윤석열 외교는 국격을 파괴한다.
미국의 들러리가 되어 미중 경제전쟁과 군사갈등에 동참하고, 우크라이나 전쟁에 무기를 팔아 러시아와의 군사외교 갈등을 조장해 중국-러시아 등 주변국과의 관계를 최악으로 내몰았다.
군국주의를 부활하려는 일본에 자위대의 한반도 진출의 길을 열어주고 한국 해군이 일본 욱일기에 경례하도록 만들었다.

수십만 명의 국민이 촛불을 들었고 지지율은 바닥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있지만 윤석열 정권은 반성의 기미조차 없다. 윤석열 정권은 바뀌지 않을 것이고 무엇하나 기대할 것이 없다는 것이 국민이 내린 결론이다.

국민은 요구한다.
윤석열은 당장 퇴진하라!

* 서명 완료 후 계획 - 국회 윤석열 퇴진 결의안 요구, 대통령에게 요구서 전달

※ 문의 : 촛불행동 010-2911-0419 (문자 전용)
※ 후원 : SC제일은행 278-20-155521 촛불행동
Sign in to Google to save your progress. Learn more
(필수) 이름 *
(필수) 연락처 *
(필수) 주소(시군구까지) *
(선택) 이메일 주소
(선택) 윤석열이 퇴진해야 할 이유
(필수) 개인정보 제공 동의(선언 목적으로만 사용됩니다) *
Submit
Clear form
Never submit passwords through Google Forms.
This content is neither created nor endorsed by Google. Report Abuse - Terms of Service - Privacy Polic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