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너무 슬픔》 북토크 신청서
[별책부록 x 플레이타임] 《오늘 너무 슬픔》 북토크

가장 사적인 불안과 우울의 고백을 통해 가장 깊은 공감과 치유를 발견하는 에세이 《오늘 너무 슬픔》이 지금 여기를 살아가는 우리에게 전하는 메시지를 함께 이야기하는 자리를 마련했습니다.

《오늘 너무 슬픔》의 옮긴이 김지현 님을 모시고 이 책이 우리를 어떻게 위로하고 용기를 주었는지, 나아가 오늘 한국에서 여성들이 어떤 슬픔을 겪고 있는지를 나누려 합니다.

- 일시: 2018년 7월 27일(금) 저녁 8시 30분
- 장소: 해방촌 별책부록 서점(서울 용산구 신흥로 16길 7)
- 인원: 15명(정원 달성시 신청이 조기 마감될 수 있습니다)
- 사회: 백희원(기획자, BIYN)

* 프로그램
- 1부: 옮긴이가 번역 소회부터 오늘 우리의 슬픔까지 아우르는 진솔한 이야기를 들려줍니다. (50분)
- 2부: 참가자들과 옮긴이가 미리 준비한 질문을 서로 공유하고 의견을 나눕니다. (30분)

* 참가 신청
- 참가비: 1만 원(참가자 분께 《오늘 너무 슬픔》 마그넷을 증정합니다)
- 신청서 작성 후 참가비를 입금해 주세요. 입금 순서에 따라 선착순으로 접수하고, 접수 완료 확인 메일을 드리겠습니다.
(신한은행 110-181-223906 차승현)

이름 *
Your answer
연락처(e-mail) *
Your answer
연락처(휴대전화) *
Your answer
《오늘 너무 슬픔》을 읽고 나누고 싶었던 감상이나 옮긴이에게 건네고 싶은 질문을 적어 주세요. (당장 떠오르지 않으시면 북토크 당일에 쪽지로 전해 주셔도 좋습니다. ^_^)
Your answer
Submit
Never submit passwords through Google Forms.
This content is neither created nor endorsed by Google. Report Abuse - Terms of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