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파 8차 작은희망버스_춘천환경사업소 편] 서울지역 참가신청
[사파 8차 작은희망버스_ 춘천환경사업소편]

[사파의 작은 희망버스]가 다시 한번 시동을 겁니다. 신규 민간위탁 업체 선정 과정에서 조합원 48명 전원이 해고되었지만 투쟁을 통해서 더 단단해지고 사회적 연대 속에서 노동자로서의 계급 의식을 하루하루 키워가고 있는 춘천환경사업소 노동자들과의 연대를 위해 춘천으로 달려갑니다. 이번에는 기차 타고 갑니다.

이른바 ‘쓰레기밥'을 먹고 산다고 하지만 이들이야말로 그 동안 춘천시 시민들을 위한 쾌적한 환경을 만드는데 불철주야 애써온 노동자들입니다. 문재인 대통령이 공공부문비정규직 제로를 선언한 가운데, 고용 승계를 해야 할 춘천환경사업소 민간위탁 회사는 해고로 이들 비정규직을 없애버렸습니다. 춘천환경사업소 해고 사례는 문재인 대통령의 공공부문 비정규직 제로화의 허상을 잘 보여줍니다.

춘천환경사업소를 민간위탁하는 한 이런 일은 계속 될 것입니다. 춘천시는 공공부문 비정규직 제로를 민간 위탁 폐지로 먼저 실천해야 합니다. 그리고 춘천시의 환경업무에서 가장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는 춘천환경사업소에서 비정규직을 철폐해야 합니다. 이를 위해 노동자들은 지금 2년째 투쟁하고 있습니다.

6.13 지방선거 앞 둔 지금, 이 투쟁에서 코빼기도 볼 수 없었던 정치인들의 ‘공약’을 믿을 수 없습니다. 오직 믿을 것은 투쟁하는 단결된 노동자들이고 그에 대한 사회적 연대뿐입니다. 그것만이 정치인들의 빈공약을 강제해낼 수 있습니다. 이 사회적 투쟁에 더 큰 힘을 실어주기 위해 사회적파업연대기금이 달려갑니다. 주말 하루를 사회적 연대에 함께 해주세요~

6월 9일 오후 4시 춘천역에서 꼭 만나요!


** 용산역에서 기차 타고 춘천으로 같이 가실 분만 신청하시면 됩니다.
** 그 외 지역에서 각자 출발하시는 분들께서는 춘천역으로 4시까지 집결해주기 바랍니다.
** 40명 선착순입니다.

- 일정: 2018년 6월 9일(토)
- 행로: 용산역 ITX 탑승 게이트 오후 2시 집결 → 춘천역 광장(오후 4시) → 행진 → 춘천시청사 광장 집회(오후 5시) → 연대 한마당(오후 6시 반) → 서울행 ITX 기차 탑승(오후 8시 반)
- 참가비(기차 왕복 티켓 등): 1인당 20,000원(입금, 현장 납부 중 택 1)
- 입금계좌: 국민은행, 012501-04-230247, 사회적파업연대기금
* 단체 참가 신청시 동행자 수만큼 입금해주세요.
- 문의: sapafund@gmail.com
- 주관: 사회적파업연대기금

이름 *
Your answer
전화번호 *
Your answer
참가비 납부 *
입금자명
Your answer
동행자 수(혼자면 '1인'으로 적으시면 됩니다.) *
Your answer
춘천환경사업소 노동자들에게 응원의 한마디
Your answer
Submit
Never submit passwords through Google Forms.
This content is neither created nor endorsed by Google. Report Abuse - Terms of Service - Additional Term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