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 가족' 영화상영회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부모를 넘은 그녀에게 묻고 답하다' 마지막 쎄션인 씨네 토크를 진행합니다.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 <어느 가족> 2018 칸영화제 황금종려상 수상작품을 보면서
이 시대에 가족은 어떤 모습일지, 한부모로 살아온 나(부모)에게 아이들(한부모자녀들)은 무슨 이야기를 하는지 영화를 통해 이야기를 나눠보는 시간을 가지려고 합니다.
깊어가는 가을,
여성주의 영화감독 강지이감독과 한부모자녀로 성장해 지금은 여성단체 활동가로 활동하는 이재정님, 서울여대 정재훈교수님이 '씨네 토크' 패널로 가족에 대한 이야기를 해 주시고 초대 된 다양한 가족들의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고자 합니다.

"인생을 도둑맞고 가족을 훔치다"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은 <아무도 모른다>, <그렇게 아버지가 된다>, <바닷마을 다이어리>, <태풍이 지나가고>등 선보이는 작품마다 가족에 대한 따뜻한 시선과 시대에 대한 깊이 있는 통찰력으로 언론, 평단 그리고 관객들에게 사랑받으며 작품성과 흥행성을 동시에 잡았습니다. '지금 여기' 다양한 가족들의 생각은 어떠한지 영화를 보고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씨네토크'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일시 : 2018년 10월5일 오후 7시~9시(영화 상영 후 씨네토크가 이어집니다)
장소 : 건대씨네마테크(2,7호선 건국대학교 안에 예술디자인대학)
문의: 02)826-9925 (좌석은 오시는 순서대로 앉을 수 있고 150석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주차: 주차를 미리 신청하지 않으시면 시간 당 3천원입니다. 미리 신청하시면 4시간에 2,000원 쿠폰을 신청해 드립니다.

참석하고 싶으시면 이름과 전화번호 남겨주세요 *
Your answer
1장 또는 2장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
영화 상영 이후 영화에 대한 질문이나 남기고 싶은 말씀 남겨주세요.(질문을 정리해 전시해 놓습니다. 패널들이 선택한 질문자에게는 선물을 드립니다.)
Your answer
주차를 하실 경우 미리 차 번호를 남겨주세요.
Your answer
어느 가족 예고편
Submit
Never submit passwords through Google Forms.
This content is neither created nor endorsed by Google. Report Abuse - Terms of Service - Additional Term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