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에게나 엄마가 필요하다' 우리편 신청서
안녕하세요, 서울시민힐링프로젝트 ‘누구에게나 엄마가 필요하다’를 운영하고 있는 치유활동가집단 공감인입니다.

‘누구에게나 엄마가 필요하다’는 서울시민이면 누구나 무료로 참여하실 수 있는 프로그램인데요. 참여자 한 분 한 분의 개별성을 존중하며 서로 공감하고 위로하며 위로받는 참여 프로그램입니다. 그중 ‘우리편’은 특정 그룹이나 직업, 단체에 속해있는 분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프로그램입니다. 전문가와 내담자가 수직적인 구조로 상담하는 것이 아닙니다. 우리 모두가 같다는 수평적 구조로 마음속 이야기를 나누게 되실 텐데요. 공통적으로 겪게 되는 스트레스나 마음의 상처, 갈등 상황, 고민이 담긴 속마음 사연을 통해 마음속 이야기를 나누면서 ‘나만 그런 게 아니구나’를 느끼게 되는 경험을 하게 되실 겁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본 프로그램은 개인 정보 노출에 대한 염려 없이 자신이나 집단의 상처, 갈등에 대한 깊은 이야기를 나누며 치유를 경험할 수 있도록 전문가들에 의해 안전하게 설계되어 있습니다. 그러니 걱정하지 마시고 답답한 마음 조금이라도 나눌 수 있는 시간을 가져보시길 바랍니다.

○ 일시: 2018년 7월 4일 수요일 19:00~22:00
○ 장소: 헤이그라운드 지하1층 공감룸(성동구 뚝섬로1나길 5)
○ 대상: 20-30대 알바노동자, 취업준비생이라면 누구나
○ 문의: 서울시민 힐링프로젝트 <누구에게나 엄마가 필요하다> 사무국 02-557-0852 mom@gonggamin.org

※ 우리편은 특정 모임이나 조직, 단체별 신청도 받고 있습니다. 참여 신청문의는 사무국으로 해주시면 됩니다.

이름 *
Your answer
연락처 *
(예: 010-1234-5678)
Your answer
이메일주소 *
Your answer
나이 *
Your answer
거주지역 *
나누고 싶은 속마음 이야기를 적어주세요. *
적어주신 사연은 우리편을 진행하실 치유활동가 선생님만 보실 수 있습니다. 안심하시고 선생님 마음을 힘들게 하는 속마음을 솔직하게 적어주시면 됩니다.
Your answer
참여경로 *
※ 개인정보 취급 동의 및 초상권 사용에 대한 동의 *
수집 이용 및 목적 : 서울시민 힐링프로젝트의 원활한 운영(등록, 활동 기록 입력 및 보존)을 위해 수집하고자 하오며, 활동 중 촬영된 사진 및 영상자료는 ‘누구에게나 엄마가 필요하다’ 치유프로그램의 질 향상 및 활성화를 위한 교육 및 홍보자료로 사용되며 상기 정보는 본 수집 이용의 목적 외에 사용되지 않습니다. / 수집내용 : 성명, 연락처, 초상권(사진, 영상촬영)
Submit
Never submit passwords through Google Forms.
This content is neither created nor endorsed by Google. Report Abuse - Terms of Service - Additional Term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