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쩌면 _할 지도> 작가와의 만남 신청
바닥난 통장 잔고보다 고갈되고 있는 호기심이 더 걱정인 어른.

여행 에세이 작가 김성주를 이보다 더 잘 설명할 수 있는 표현이 있을까.
이 세상의 모든 김대리를 대신해 사표를 던지고 러시아로 떠났던 김대리가 이번에는 자신만의 세계 지도를 가지고 나타났습니다. 책 《어쩌면 할 지도》는 일주일 동안 하루에 한 도시씩 배를 타고 여행을 하며 마주했던 공간과 사람에 대한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여행이라는 하나의 경험이 어떻게 책으로 나오게 되었는지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을 가져볼까 합니다.
작가님이 직접 기록했던 일기가, 자유롭게 찍었던 사진을 브런치에 연재함으로써 어떻게 에세이가 되고, 책이라는 콘텐츠가 되었을까요?

미래 작가를 꿈꾸고, 새로운 것에 도전하고 싶은 모든 분들의 참여를 기다립니다.

강연 일시 및 장소
시간: 1월 25일 금요일 저녁 7시 30분
장소: 얼리브 라운지 (서울 성동구 왕십리로 88 5층)

분당선 서울숲역 도보 3분 이내
2호선 뚝섬역 도보 6분 이내

참여 인원 *
이름, 연락처를 남겨주세요.
Your answer
작가님에게 궁금한 사항을 남겨주세요.
Your answer
안내사항
- 본 정보는 강연회 진행 안내를 위해 수집하고 있으며, 행사 종료 후 영구 폐기 됩니다.

- 신청자 중 당첨자에 한해 1월 22일 중으로 안내 전화 (부재시 문자 안내)를 드릴 예정이며, 당첨되지 않으신 분들은 당일 현장에서 참석이 불가합니다.

-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카멜북스 070-4866-5945 로 문의 주세요.

Submit
Never submit passwords through Google Forms.
This content is neither created nor endorsed by Google. Report Abuse - Terms of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