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립십대여성건강센터 폐쇄에 맞서 목소리를 보태주세요!
여러분! 십대 여성들을 지원해 온 ‘나는봄’이 폐쇄위기입니다.
‘나는봄’을 찾는 십대 여성들의 존엄과 인권, 이들을 지원해 온 노동자들이 위태롭지 않게 오세훈 서울시에 맞서 여러분들의 목소리를 시민 발언으로 들려주세요.

2025년 6월 16일(월) 10시 서울시의회 앞에서 <서울시립십대여성건강센터 폐쇄문제 서울시의회 해결 촉구 기자회견>을 진행합니다. 나는봄 또는 다른 서울시의 위기십대여성지원시설을 이용해봤거나, 그 중요성에 공감하는 시민이시라면 누구나 발언이 가능합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Sign in to Google to save your progress. Learn more
기자회견 참석이 가능하신가요? *
이날 발언이 가능하신가요?(다른 분들의 발언을 위해 3분 이내의 발언으로 준비해주시되 발언자 소개 등을 위해 발언문을 사전에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또한 언론이 취재할 수 있어서 발언 내용 등이 보도될 수 있고, 촬영 등이 있을 수 있습니다. 얼굴 노출 등을 원하지 않으시면 나는봄 캐릭터 '보미'의 가면을 쓰고 발언하실 수 있으니 미리 말씀해주세요) *
발언하실 발언자의 소속, 성함, 연락처를 알려주세요(소속이 없는 경우 표기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나는봄 노동자들에게 한마디 부탁드립니다(나는봄 폐쇄저지 투쟁을 위해 함께하는 노동자 및 노동시민사회에 공유됩니다.)
Submit
Clear form
Never submit passwords through Google Forms.
This content is neither created nor endorsed by Google. - Terms of Service - Privacy Policy

Does this form look suspicious? Repor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