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감] 2018 기후행진 참가자 사전 등록
‘지구를 지키는 온도, 우리를 지키는 온도 1.5°C’ 란 이름으로 서울에서 펼쳐질 이번 기후 행진은 금세기 내에 지구 평균 온도 상승 폭을 1.5°C 이내로 머무르게 하도록 위해 한국이 기후변화에 적극적으로 대응할 것을 시민들과 함께 요구하는 평화 행진입니다.

그린피스, 세계자연기금, 지구의 벗 3개 단체가 함께 준비하고, 시민 여러분이 함께할 이번 2018 기후행진에 함께 해주세요. 기후변화를 악화시키는 기업, 기후변화 대응에 주저하는 정부에 기후변화를 위한 1.5도 목표 달성을 요구하는 시민 여러분의 목소리를 함께 전달 해 주세요!

<일시>
2018. 5. 20 (일) 오후 1시 - 오후 3시

<장소>
서울 종로구 청계광장 http://naver.me/IFeKA8b0
(동아일보 사옥 앞 원뿔조형물 앞)

<프로그램>
오후 1~2시 문화공연 및 기후변화 이야기
공연 : 야마가타 트윅스터, 리온델밴드, D.fla, 페스테자
토크쇼 : 우리가 이야기하는 기후변화 이야기 (비정상회담 타일러, 기후변화 대응을 요구하는 시민)
오후 2~3시 기후행진 (청계천 - 광화문 일대)

<드레스코드>
푸른 지구를 의미하는 ‘하늘색, 연두색 계열의 복장'

<준비물>
기후변화의 위험성을 알리는 메시지가 적힌 피켓을 만들어 오시면 좋아요! 물론 안 가져 오셔도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환경을 위해 모이는 날입니다. 물티슈 보다는 손수건을, 일회용 컵 대신에 텀블러를 지참해주시는 센스!

<주최>
그린피스, 세계자연기금, 환경운동연합

*신청마감 : 2018년 5월 17일 목요일 오후 4시

* 현장에서도 참여가 가능하십니다. 신청을 미처 다 하지 못하신 분들은 당일 현장의 그린피스 부스로 찾아오세요~
* 주말 청계광장 주변이 혼잡하오니 필히 대중교통을 이용해주세요.

문의: 손민우 기후에너지 캠페이너, 그린피스 서울사무소 070-7437-2022 / mson@greenpeace.org

Submit
Never submit passwords through Google Forms.
This form was created inside of Greenpeace. Report Abuse - Terms of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