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감) 평창 동계올림픽 무슬림 기도실 설치 반대 서명
1. 특정 종교 특혜이기에 불가합니다.

2. 불도, 기독교인 등 타종교인들을 위해서도 기도처소를 만들어야합니다.

3. 그렇지 않으면 종교편향적인 조치가 됩니다.

4. 국민의 혈세를 특정 종교시설을 위해 투입하면 특정종교 특혜입니다.

5.강원도 도민들이그동안 세계 이슬람 금융포럼을 통한 샤리아 금융 도입을 거부하고, 할랄타운 건립을 반대하였으며 할랄도축장 등을 강력하게 반대한 정서를 무시하는 처사로 국민의 갈등을 초래하는 일방적인 정책, 편의 위주의 결정입니다.

6. 이동 기도처 설치시 강원도민과 나아가 국민 대다수로부터 강력한 저항에 직면할 것이며

7. 국민 대다수의 저항은 결국 건전한 생각을 가진 국민을 힘들게 만들어 국력을 소모케 만드는 요인이 됩니다.

8. 기도처를 요구하는 무슬림들 중에는 순수한 무슬림도 있지만 또한 근본주의 무슬림들도 있기에 경계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9. 전세계적으로 각국 정부는 이슬람과 관련하여 과격 이슬람의 유입을 막는 등 적극적으로 대응하고 있는 흐름과는 정반대의 조치에 해당됩니다.

그러므로 평창올림픽에서 무슬림만을 위한 이동 기도처 설치는 대다수 국민의 의견과 정서를 무시한 발상이므로 이동기도처 설치계획은 반드시 철회해야 합니다!

무슬림 기도실 설치에 반대하시는 분들은 아래 서명을 작성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주최 : 평창올림픽 이슬람대책 강원도민운동본부
○ 대표 : 정형만
○ 문의 : 서지현 사무국장 (010-3829-5115)
○ 이메일 : jhseo0215@hanmail.net
현재 서명 인원 : 120,064명
2018. 2. 19. 밤 12시 기준 서명 인원.
성함(이름) *
Your answer
주소(동까지만) *
Your answer
전화번호 *
Your answer
Submit
Never submit passwords through Google Forms.
This content is neither created nor endorsed by Google. Report Abuse - Terms of Service - Privacy Polic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