숭실대 십시일밥 2020-2학기 봉사자 및 운영진 모집 신청서
안녕하세요, 공강, 한 시간의 기적 숭실대학교 십시일밥입니다.
가장 먼저 숭실대 십시일밥에 관심 가져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2020학년도 2학기에 십시일밥과 함께 해주실 봉사자와 운영진을 모집합니다.


십시일밥은 2014년에 설립된 대학생들로 구성된 비영리민간단체입니다.
십시일밥은 청년문제 해결에 청년들 스스로 기여할 방법을 찾아 그 방법을 믿고 행하고 있습니다.

십시일밥은 캠퍼스 내 식권지원사업인 '십시일밥'과 캠퍼스내 무료 생리대 배치사업인 '십시일생', 총 두 가지 사업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십시일밥은 전국 15곳 대학에서 식권지원사업을 시행했고, 전국 9곳 대학에서 무료 생리대 배치사업을 진행하였습니다.
숭실대학교 십시일밥은 숭실대학교 생활협동조합(생협)과 연계해 식권지원사업을 진행하고 있고, 29Days와 연계해 교내 생리대 배치사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조 바랍니다.
십시일밥 홈페이지 : www.tenspoon.org



[활동기간] : 2020년 9월 ~ 12월

[활동내용]
● 교내식당에서 배식, 식기세척, 식기분류 등
● 봉사시간 : 주당 80분
(실제봉사 60분, 환복시간,오고가는 시간 고려 80분 부여)
● 봉사 당일 한 끼 무료식사가능
- 봉사 식당에서만 가능
- 이는 '숭실대학교 생활협동조합(생협)'의 배려로 이루어집니다.

[식권기부]
- 봉사자께서 봉사하신 시간 만큼의 임금을 받음
(따라서 봉사자분들의 책임이 매우 중요합니다)
- 받은 임금으로 식권을 구매하여 경제적으로 곤란한 숭실대 학우에게 기부

[문의사항]
십시일밥 이사 설수진 010-5511-3016
숭실대 십시일밥은 궁극적으로 대학생의 문제를 우리 대학생이 함께 해결하는, 보다 실천지향적인 봉사공동체를 만들어 가는 것에 목표를 두고 있습니다. 한편, 십시일밥과 함께 하기로 결정하신 순간부터 우리는 수혜자 여러분께 '당신을 돕겠다'는 신뢰의 약속을 드리는 것입니다. 책임을 다하지 못하는 일이 벌어진다면, 수혜자께서는 급작스런 경제적 타격을 받으실 수도 있습니다. 이 점을 꼭 염두에 두어 주시기를 간곡히 부탁 드립니다. *
Next
Never submit passwords through Google Forms.
This content is neither created nor endorsed by Google. Report Abuse - Terms of Service - Privacy Polic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