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많은 여성이 마이크를 잡아야 하는 시간
"그만큼 해 봤고, 그만큼 잘 하니까" (여성 기획자 컨퍼런스 옥지혜 님 발표 내용 중 인용)
당신의 5년 뒤, 10년 뒤를 상상할 때 머리에 떠오르는 여성이 주변에 있나요?
테크 업계 뿐 아니라 언론, 문화예술, 학계 등 다양한 업계의 동향을 파악하고, 실력자들을 만날 수 있는 컨퍼런스에 가면 연사 대부분이 남성인 경우가 많습니다.

나의 5년 후, 10년 후를 상상하는 데 참고 삼을 수 있는 여성 동료와 여성 선배를 만나기는 왜 이리 어려운 걸까요?

참고 기사
- [여성 기획자 컨퍼런스(1)] 더 많은 여성이 마이크를 잡아야 하는 시간입니다: 그만큼 해 봤고, 그만큼 잘 하니까요 http://deepr.kr/269
- [여성 기획자 컨퍼런스(2)] 작은 승리의 경험이 중요합니다: 실패의 경험은 있어도, 패배는 없으니까요 http://deepr.kr/270

Deepr 디퍼는 비슷한 고민을 제각기 안고 있을 독자 여러분을 위해, '더 많은 여성이 마이크를 잡아야 하는 시간' 온라인 리스트업 프로젝트를 시작합니다.

주변을 둘러보고, 지금 당장 마이크를 쥘 만한 멋진 여성 동료들을 추천해 주세요. 자기 스스로를 추천하는 것도 얼마든지 환영합니다.

(독자 여러분께서 리스트업 해 주신 명단은 추후 디퍼의 인터뷰 기사 기획 및 취재를 위한 목적으로 활용됩니다.)

어떤 업계에 종사하고 계신가요? (준비 중인 분야도 포함) *
Your answer
어떤 직종에 몇 년 째 종사하고 계신가요? *
Your answer
당신의 성별은? *
Your answer
당신의 3년 뒤, 5년 뒤를 상상할 때 참고 삼을 만한 여성이 가까이 있나요? 어떤 사람인가요? (ex. 동료, 선배, 지인의 지인 등. 유명한 인물이 아닌 평범한 주변 사람이어도 괜찮습니다.) *
Your answer
당신의 10년 뒤, 20년 뒤를 상상할 때 떠오르는 여성 '롤모델'이 있나요? 어떤 사람인가요? *
Your answer
디퍼의 기사를 통해 만나보고 싶은, 혹은 소개하고 싶은 여성이 있나요? 디퍼의 다른 독자들께도 공유해 주세요. 어떤 분야에 종사하는 어떤 분인가요? 참고 자료가 있다면 링크를 덧붙여 주셔도 좋습니다. (*해당 리스트는 추후 디퍼의 인터뷰 기사 기획을 위해 사용됩니다.)
Your answer
롤 모델이 없다면, 그 이유는 무엇이라고 생각하시나요? (ex. 결혼, 육아, 출산으로 인한 경력 단절, 성별 임금 격차, 유리천장 등)
Your answer
내 미래를 그리는 데 참고 삼을 수 있는 롤 모델이 가까이 있다면, 내 삶이 어떻게 바뀔 거라고 생각하시나요? *
Your answer
당신의 연락처를 남겨주세요. (휴대전화 번호, 이메일 주소, 페이스북 계정 등)
Your answer
더 들려주실 이야기가 있으신가요? :)
Your answer
Submit
Never submit passwords through Google Forms.
This form was created inside of deep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