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아서하는 그림책 연구회 "안과 밖의 만남"
안녕하세요. 통로 이현아입니다. [좋아서하는 그림책 연구회]에 관심을 가져주시고 이 페이지까지 와주신 여러분 두 팔 벌려 환영합니다. 반갑습니다.

그림책을 사랑하는 교사들이 모여 창작하는 삶을 위한 자발적 연구회를 시작하였습니다.
같은 고민에만 머물러있지 않으려 노력하는 이들과 용감하고 뚜렷하게 작은 것 하나라도 실천하는 이들이 모였어요.
교육에 대한 근본적인 고민에서부터 그림책을 통한 자기 발견과 성장에 이르기까지 방향성을 가진 연구를 이어가고자 합니다.

그림책 연구회 소식에 많은 분들께서 관심을 가져주시고 함께하길 원한다는 말씀 전해주셨습니다. 탄탄한 내실과 함께 어떻게 외연을 확장해나가야 할지 고민했습니다. 그 결과 다양한 분들과의 만남으로 교육과 그림책, 그리고 창작에 대한 저변을 넓히고자 "안과 밖의 만남"을 모색하게 되었습니다.

저희는 안과 밖의 온도차를 극복하는 교실을 꿈꿉니다. 그림책을 사랑하고 우리가 가진 화두에 공감하는 분들이라면, 직업과 연령과 지역을 불문하고 함께 머리를 맞대고 싶습니다. 가장 애정하는 그림책 한 권을 손에 들고 편안한 발걸음 해주세요. 그저 '좋아서' 품고있는 그림책에 대한 뜨거운 사랑과 갈증이 서로의 마음을 통하게 해주리라 믿습니다.
Sign in to Google to save your progress. Learn more
Next
Clear form
Never submit passwords through Google Forms.
This content is neither created nor endorsed by Google. Report Abuse - Terms of Service - Privacy Polic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