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명의 극장종말론자 모임
(A.E. : Anonymous theater Eschatologist)

무대와 창작자를 중심으로 형성된 극장의 세계에서 관객의 경험은 너무 적게 이야기되고 있지 않은가. 그러니까 공연후기나 비평이 아니라, 극장에 가려는 마음을 살핀 기록과 객석에 앉은 자로서의 상태에 대한 이야기를 꺼내자. 그런 이야기가 없는 극장은 망할 것이라고, 나는 말했다. 함께 말할 사람을 찾는다. 익명의 극장종말론자 모임은 당신의 극장 경험을 나눌 자리가 되고자 한다.


Sign in to Google to save your progress. Learn more
안녕하세요. 간단한 소개를 부탁드려도 될까요? 익명이라도 존재는 확인해야 하니까요.
극장 종말의 풍경을 목격했나요? 어떤 면에서의 어긋남이었는지 이야기해주세요.
우리는 내년에 다양한 몸을 드러내며 객석을 점유하는 퍼포먼스를 계획하고 있습니다. 함께하시겠나요?
Clear selection
그 전에, 그러니까 12월 중순 전에 ZOOM을 통해 만나는 것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평일 밤 9시를 예상합니다. 참여하실 수 있나요?
Clear selection
소식을 전할 이메일 주소를 남겨주세요.
급할 때 연락드릴 수 있게, 전화번호를 남겨주세요.
이름을 대신할 별명을 알려주세요.
고맙습니다. 끝났습니다.

‹익명의 극장종말론자 모임›의 멤버가 되신 것을 환영하며, 만나게 될 날을 기다리겠습니다!
주변 사람들에게서 극장종말론자의 그림자가 보이면, 넌지시 링크를 보내주세요.

www.generalkunst.com/aeot


Submit
Clear form
Never submit passwords through Google Forms.
This content is neither created nor endorsed by Google. Report Abuse - Terms of Service - Privacy Polic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