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봄 시즌 <나만의 책 만들기 클래스> 망원동 오프라인 설문지

안녕하세요. 신하영 작가입니다. :)
이 설문지는 5월 초여름 클래스 오프라인 설문 클래스이며 수업과정과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는 페이지 입니다.
최대한 자세하게 설명을 기재 해놓을 테니 천천히 읽어보시고 신청해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 )

<나는 거기 있었고 충분히 아름다웠다> 클래스는 숨 가쁘게 삶을 살아가는 당신에게 잠시 쉼을 주고 깊은 주제로 글을 쓰며 나의 이야기를 책으로 엮을 수 있는 치유 글쓰기 클래스입니다. 이번 클래스는 초여름을 맞이하며 밝은 색감의 표지로 제작했으며 '삶'에서 파생된 다양한 영감으로 글쓰기를 진행 할 예정입니다.  

오프라인 클래스는 총 6주 동안 저를 더불어 참여하는 작가님과 함께 글을 쓰고 마지막 6주차에는 신청하신 분의 이름이 적힌'단독 개인집 4권'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오프라인은 수요일 반 / 토요일 반으로 운영되며 온라인은 매주 월요일과 목요일에 제가 직접 제작한 영감과 질문 그리고 글쓰기 팁이 담긴 유인물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쉬운 원고 가이드라인과 글쓰기 팁을 통해 어렵지 않게 책을 만들 수 있으니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글을 처음 쓰시는 분들에게 더욱 추천해드리는 클래스입니다.

이번 책표지는 수 많은 색을 조합한 결과로 나온 만큼 예쁘게 제작이 됐는데요.  
참여하신 분에게 좋은 선물 같은 책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샛노랑)


수요일 / 토요일 모집 완료 됐습니다.

빠른 마감으로 목요일 반 모집도 진행하겠습니다!


Sign in to Google to save your progress. Learn more
클래스 커리큘럼
<CurriCulum>

1Week. 나는 내가 살았으면 좋겠습니다

-위태위태하게 살아가고 있는 나를 되돌아보는 글을 씁니다. 내가 누구인지, 어떻게 살아왔는지 돌이켜볼 수 있는 시간이며 앞으로의 삶에서 무엇이 필요하고 무엇이 필요하지 않은 지를 생각해보며 깊은 대화를 나눕니다.

Plus Theme - 죽어가는 마음에 대하여


2Week. 나의 이면에 대하여 - 카멜레온

낮이 밝았던 만큼 밤은 어둡기 마련이죠. 선하고 밝았던 모습이 아닌 사람들이 모르는 나의 이면에 대해 생각해봅니다. 세상을 살아가기 위해 만든 가면과 카멜레온처럼 상황에 따라 모습을 바꾸는 현대인들의 고충에 대해 이야기하며 깊은 글을 씁니다.

Plus Theme - 애석하지만 도망쳐도 된다


3Week. When i was young

내게서 멀어진 어린 시절에 대해 생각합니다. 어떠한 환경에서 자라난 사람인지, 무엇을 동경했고, 어떠한 것들을 바라보며 성장했는지 차분히 생각하고 글을 씁니다. "저는 이렇게 자랐어요."라고 담담히 작가님들에게 이야기하며 서로의 과거를 공유하는 시간입니다.

* 기억에 남는 사진을 가지고 와 그 사진을 묘사해보는 시간을 가집니다.

Plus Theme - 여기까지 오느라 고생이 많았다


4Week. 내 젊은 날의 유서  

죽음에 대한 이야기를 나눕니다. 10대부터 60대까지의 나의 모습을 상상하고 심도깊은 질문을 통해 죽음까지의 상황에 몰입한 뒤 세상에 남길 유서를 적어보는 시간을 갖습니다. 마음을 비워낼 수 있는 치유의 시간을 가질 예정입니다.

Plus Theme - 천사 가브리엘로부터


5Week. 영화 <스틸 라이프>를 보고

우베르토 파솔리니의 감독의 <스틸 라이프>를 감상하고 나의 외로움과 쓸모에 대해 생각해봅니다. 삶에 있어서 남겨진다는 것은 무엇이고 고독에 대한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깊은 영화 감평의 시간입니다.

Plus Theme - 삶의 고독에서


6Week. 에필로그 작성
만들어진 책 4권을 받은 뒤 에필로그를 손으로 직접 쓰며 책을 매듭짓는 시간입니다. 천천히 나의 글을 바라보는 시간을 가지며 직접 책을 읽고 긴 감상평을 읽어드립니다.


<나는 거기 있었고 충분히 아름다웠다>
"Book Of My Thought’단편집은 세상에서 단 하나뿐인 책을 만드는 6주 프로젝트입니다.
나의 이야기를 책으로 엮을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며 글쓰기에 대한 다양한 스킬도 배울 수 있고 작가들과 깊은 대화를 나눌 수 있는 유익한 클래스입니다.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글을 처음 쓰시는 분들도 쉽게 완성하실 수 있게 가이드라인을 제공해 드리니 편하게 문의 주셔도 됩니다. :-)


* 방역을 진행한 안전한 공간이며 손 소독제와 온도계가 구비되어 있고 기본적인 안전수칙을 지키며 클래스가 진행됩니다.


여기에 당신의 이름을 적어주세요.
연락을 받으실 전화번호를 알려주세요! *
클래스를 신청하실 요일을 선택해주세요.
저에게 바라는 점이 있겠죠? 아주 아주 상세히 적어주세요! (의견 수렴률100%!)
이번 클래스는 수요일과 토요일에 클래스가 운영됩니다.
코로나로 클래스는 소수 인원으로 진행이 되며 클래스 룸 방역과 손 소독제, 체온계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우리가 만나는 시간은 수,목 PM 8 :00 부터 PM 10 : 00 입니다. +30분 정도 더 할 수 있습니다.  토요일은 PM 4:00시부터 PM 6:00시까지 진행됩니다.
클래스 비용은 책 4권 제작비와 직접 만들어서 제공해드리는 음료 및 다과 포함 35만원입니다. 국민은행 91050259772로 입금해주시면 확인 메세지를 보내드리겠습니다!
날짜와 장소
<일시와 장소>

수요일 반 :  5월 12일부터 6월 16일 (4명)
오후 8시부터 10시

목요일 반 :  5월 13일부터 6월 17일 (4명)
오후 8시부터 10시

토요일 반 :  5월 15일부터 6월 19일 (4명)
​오후 4시부터 6시

<장소>
망원역 도보 3분 딥앤와이드 클래스룸
서울특별시 마포구 성미산로1길 21 사울빌딩 302호

신청은 프로필 링크 설문지와 다이렉트를 통해 받고 있습니다.
궁금하신 점은 다이렉트 메시지로 문의시 자세히 답변해드리겠습니다. :-)
<망원동 딥앤와이드 클래스 룸>
환불 사항
수업 5일 전까지 환불신청을 해주셔야 다른 작가님이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부득이한 사정이 생기신다면 일찍 말씀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6주 커리큘럼의 길지 않은 수업이라 클래스가 진행되고 나면 환불이 불가한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

*이 사항을 꼭 읽어주세요!
안내사항
이 클래스는 글을 쓰는 사람들끼리 모이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누구나 참여가능하십니다.
용기와 펜만 있다면 충분히 책을 만들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

*코로나 사태를 예방하기 위해 클래스는 소수 인원으로 진행이 되며 클래스 룸 방역과 손 소독제, 체온계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드디어 제가 운영하는 작업실에서 수업이 진행되어 음료는 직접 내려드릴 수 있게 되었습니다!
작가소개
저는 전자책으로 [춤과 바람], [난 죽었다], [오후 3시]를 출판하였고
종이책으로는 [바닐라, 달콤함 속에 숨겨진 씁쓸함]
[당신만 괜찮다면 이 보잘것없는 내가]
[사랑은 하지 않고 있습니다]를 썼습니다.
현재 딥앤와이드라는 출판사를 운영하고 있으며 다양한 글쓰기 클래스를 통해 출판과 글쓰기에 관련된 정보를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주고 있습니다.
Submit
Clear form
Never submit passwords through Google Forms.
This content is neither created nor endorsed by Google. Report Abuse - Terms of Service - Privacy Polic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