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과학기술정보통신부는 R&D 예타 폐지 이후, 대규모 구축형 R&D에 대하여 현장의 수요를 반영하고 성공적으로 사업을 추진하기 위해 전주기 심사제도를 도입하였습니다.
이에 새로운 제도를 현장에 안정적으로 정착시키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제도 설명회를 개최하오니 과학기술분야 전문가이신 학회 여러분의 많은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 일시 : 2026.5.12.(화) 15:00 ~ 16:30
○ 장소 : 과학기술회관 대회의실1
○ 참석조건 : 학회 임원직 혹은 집행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