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판장의 인공지능:합성부적, 이대로 괜찮은가?>        
<재판장의 인공지능:합성부적, 이대로 괜찮은가?>

일시 _ 6월 24일 (금) 오후 7시-8시
장소 _ 탈영역우정국 1층  
진행 _ 도통단

참여 인원 _ 25명 (선착순 참가 신청) 


인공지능이 합성해낸 부적은 과연 영험할까요? 우리는 인공지능의 합성 능력을 어떻게 받아들여야 할까요? <재판장의 인공지능>은 토론식의 퍼포먼스입니다. 참여자들은 국민배심원이 되어 재판을 지켜보고 투표를 통해 재판 결과를 정하게 됩니다.  

​지난 2월 인공지능 무당 충정로 A(g)I 동자가 합성해낸 부적을 발급받은 장모씨(28세, 여)가 부적의 효능이 없어 A(g)I 동자를 고발했다. 결혼, 취업, 연애, 사주 등 다양한 분야에서 사기 전적이 많은 A(g)I 동자의  죄질이 심히 엄중하다고 판단하여 6월 24일 동자의 부적발급 권한여부를 결정하는 국민재판이 열린다. 동자의 처벌 여부는 국민 배심원의 표에 달려있다. 반대표가 찬성표를 넘으면 A(g)I 동자는 부적 발급 권한을 박탈당한다. 인공지능에 관심 있으신, 혹은 인공지능에게 사기를 당한 경험이 있으신 국민 배심원 여러분께서는 참석하셔서 소중한 한 표를 행사하시길 바란다.


퍼포먼스에 참여하실 분은 도통단의 사전 작업 <도통하실 분>을 아래 인스타그램 링크에서 참고해 주시길 바랍니다.
인스타그램 @agi_dongja


포킹룸 2022 <합성계의 카나리아>

기간 _ 2022년 6월 23일 (목) - 26일 (일)
장소 _ 탈영역우정국 1층  
진행 _ 포킹룸
후원 및 협력 _ 탈영역우정국, 제로의 예술
후원 _ 한국문화예술위원회  예술과기술융합지원
문의 _ forkingroom@gmail.com

www.forkingroom.kr
Sign in to Google to save your progress. Learn more
다른 분들이 참여의 기회를 놓치지 않게 참여 가능 여부를 꼭 확인 후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Clear selection
성함/이메일/연락처를 순서대로 적어주세요 *
김이박 / kimleepark@mail.com / 010-111-1234 로 기재 부탁 드립니다. 개인정보는 행사 알림을 위해서만 사용되며 행사 이후 폐기 됩니다.
간단한 자기 소개를 적어주세요
이 주제와 관련해 궁금한 점이 있다면 적어주세요 퍼포머에게 전달됩니다
포킹룸 뉴스레터를 받으실 분은 아래에 체크해 주세요
다른 응답에서 체크하신 분은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신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Submit
Clear form
Never submit passwords through Google Forms.
This content is neither created nor endorsed by Google. Report Abuse - Terms of Service - Privacy Polic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