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quest edit access
키싱 에이즈 쌀롱 (Kissing AIDS Salon) 참가신청
에이즈에 대해 침묵하고 거리 두는 태도가 아니라 적극적으로 스킨십을 하고 다가가고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시간. 매월 한 번씩 특별한 ‘쌀롱’이 열립니다.

키싱 에이즈 쌀롱은 에이즈에 대해 더 친숙하게 말하기, 더 많이 알기, 감염인과 함께 살기. 적극적으로 알리기라는 4가지 목표를 이루기 기획된 오픈토크의 자리입니다. 말하고 싶은 걸 터놓고 이야기하고, 다양한 의견이 있음을 확인하고, 성소수자 커뮤니티에서 에이즈 이슈를 적극적으로 다뤄야 한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HIV에 감염되었든 아니든 중요하지 않습니다.
관심있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습니다. 단 ‘혐오’는 출입할 수 없습니다.

3월4일 토요일 5시 – 7시
BAR VIVA

1 STEP : 찔러보기
※ 5명의 패널과 함께 우리가 왜, 지금, 여기서 에이즈에 대해 말해야 하는지 이야기 나눕니다.

사회 : 상근
패널 : 나미푸, 상훈, 정욜, 순재, 광서

문의 : kissingaids@gmail.com, fb.me/kissingaids (페북 메시지)

주최 : HIV/AIDS 인권활동가 네트워크
※ HIV/AIDS 인권활동가 네트워크는 감염인이 경험하는 차별에 주목하고, 소수자의 목소리로 인권의 담론을 확장하며, 에이즈에 덧씌워진 낙인과 혐오를 지우기 위해 활동하는 감염인, 인권활동가들의 연대체입니다. 성소수자 인권단체와 감염인 자조모임이 함께하는 첫 네트워크이기도 합니다. 현재 한국HIV/AIDS감염인연합회 KNP+ / HIV/AIDS인권연대 나누리+ / 에이즈환자 건강권보장과 국립요양병원마련을 위한 대책위원회 / 한국게이인권운동단체 친구사이 / 한국게이인권운동단체 친구사이 PL모임 ‘가진사람들’/ 한국 청소년 청년 감염인 커뮤니티 ‘알’/ 행동하는성소수자인권연대가 함께 하고 있습니다.  

Sign in to Google to save your progress. Learn more
참여하시는 분 이름(닉네임)을 알려주세요 *
참여하시는 분의 연락처를 알려주세요 *
 ※ 010-1234-5678 형태로 작성해주세요. 기획단에서만 관리하며 노출될 위험은 없습니다.
참여하시는 분의 메일을 알려주세요 *
※ 장소안내, 키싱에이즈쌀롱 개최소식을 전달할 예정입니다.
참여동기를 자유롭게 작성해주세요
※ 참여하게 된 계기나 키싱 에이즈 쌀롱을 통해 얻고 싶은 정보가 무엇인지 자유롭게 적어주세요^^
Submit
Clear form
Never submit passwords through Google Forms.
This content is neither created nor endorsed by Google. Report Abuse - Terms of Service - Privacy Polic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