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quest edit access
[신청서] 4.16 청년희망순례_장기순례자
새로운 세상은 그 세상을 살 새로운 세대의 눈을 통해 나타난다고 합니다. 그래서 청년들이 4.16 순례길을 걸으며 스스로 희망으로 향한 길을 찾아보려고 합니다. 4.16 순례는 가장 아픈 자리, 세월호의 뱃길 따라 인천항에서 팽목항 까지 이어진 서해안 길을 걷습니다. 길을 걸으며 내 안의 소리도 만나고 함께 걸어갈 친구도 만납니다. 청년들과 손잡고 낯선 길을 찾아갈 어른들과도 함께 걷습니다. 그리고 서해안을 따라 이어진 근현대사의 아픔의 자리에서 다음 세상으로 나아갈 지혜와 힘도 구해봅니다. 우리의 두 발로 우리 시대의 아픈 자리를 어루만지는 일이, 상처에서 새 살이 돋아나듯 생명이 먼저인 새로운 세상이 돋아나는 길이 되길 바랍니다.

4.16 청년 희망순례길에서 함께 걷고 함께 공부하고 함께 일하며 더불어 성장하고 싶은 분을 기다립니다.

- 순례 일정 : 2017년 10월 17일(화)~12월 9일(토) 54일간
- 순례길 : 인천항에서 팽목항까지 서해안의 마을과 마을을 잇는 길 809.16km (서해안을 끼고 있는 23개 지역)
- 모시고 싶은 이 : 일주일 이상 길 위를 함께 걸으며 더불어 성장하고 싶은 청년 약간명
- 문의 : 010-2817-3849(박미란)

이름 *
Your answer
성별 *
Your answer
연락처 *
Your answer
이메일 주소 *
자주 확인하는 이메일 주소를 알려주세요
Your answer
소속
Your answer
참여 동기 *
Your answer
순례단에서 나누고 싶은 재주 *
각자의 재능과, 순례단에서 필요한 역할이 기쁘게 만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아래는 순례단에서 필요한 역할입니다. 그 외에 재능이 있으시다면 <기타>에 적어주셔도 좋습니다. (중복 선택 가능합니다.)
Required
순례단에 함께 할 수 있는 날짜 *
Your answer
Submit
Never submit passwords through Google Forms.
This content is neither created nor endorsed by Google. Report Abuse - Terms of Service - Additional Term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