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quest edit access
공유공간 대관신청
더불어숲 페어라이프는 100평의 공간, 1개의 중그룹실, 1개의 대그룹 공간, 14개의 소그룹실을 지역을 향해 열어 둔 마을의 공유공간입니다. 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매일 10시 - 6시, 언제든 차 한잔, 책 한권을 읽고 나누고 싶은 누구나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도서관 이용만을 원하시는 경우 공유서재의 책들을 열람하실 수 있고, 회원에 가입하시면 1인 2권 이주간 대출도 가능합니다. 또 맑은샘 카페는 유기농 공정무역 커피를 비롯한 핸드메이드 음료들을 2천원-3천원의 실비로 섬기며 공정무역을 안내하고 소개하며, 공정무역 교실을 통해 지역에 공정무역을 알리는 플랫폼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모든 공간은 차 한잔, 책 한권을 읽고 나누기 원하는 마을의 모든 분들에게 열려있습니다. 그러나 특정한 시간을 일정하게, 혹은 5인 이상 인원이 그룹 및 단체로 이용하기를 원하시는 경우는 꼭 대관 신청 및 예약을 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많은 인원이 일하고 있는 공간이 아니므로 사전에 알려주셔야 불편함이 없도록 준비가 가능합니다. 맑은샘의 운영 및 수익을 통해 발생하는 이익은 사회적 협동조합 더불어숲을 통해 다시 지역을 위해 쓰입니다. 함께 해 주시는 마음 감사합니다.
대관을 원하는 날짜
Your answer
신청단체
Your answer
연락처
Your answer
대관을 원하는 공간
화요일부터 토요일, 오전 10시 - 6시 사이 대관신청이 가능합니다. 혹 저녁 시간 행사를 원하실 경우 사전 협의가 반드시 필요합니다. 지역내 비영리, 사회복지 단체의 경우 대관료의 50% 할인 됩니다.
단체를 메뉴 사전예약
Submit
Never submit passwords through Google Forms.
This content is neither created nor endorsed by Google. Report Abuse - Terms of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