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quest edit access
[11월의 클래스] Apple's table
오늘 아침 갑자기 농원에 얼음이 얼었다는 소식을 전해 듣습니다. 유달리 올 가을은 짧게 지나가는 기분입니다. 반팔을 벗고 불과 몇주 지나지 않아 코트를 꺼내야 하는 계절이 돌아왔습니다. 이 가을이 다 가기 전에, 지금이 농원에서 수확하는 마지막 사과를 즐길 수 있는 시간입니다. 인시즌도 매년 이맘때가 되면 익숙하게 기다려 지는 맛이 있습니다. 본격적으로 사과로 한 상 차려볼 때 입니다.

1. 애플시나몬 잼

코끝을 스치는 따뜻한 갈색 향기, 애플 시나몬잼

충주에서 수확한 사과에 계피향이 어우러져 달콤하고도 따뜻한 기운을 내는 잼입니다.
충주 농원에서 수확한 신선한 사과를 두 손 가득 갈아 넣고 계피가루를 넣어 진하게 졸여냅니다.
발라내는 모든 디저트 위에 사과와 계피향기로 가득 채우기 위해.

2. 애플 갈레트 파이

사과가 듬뿍 들어간 애플 파이를 직접 구워 보는 것은 오랜 로망 중 하나였습니다. 얼마 전까지만 해도 외국에서나 구경할 수 있는, 흔치 않는 풍경이었기 때문이지요. 갈레트는 프랑스 농부들이 과일을 가지고 먹기 좋게 만든 투박한 파이를 말합니다. 일반적으로 프랑스식 파이가 반죽을 한 번 구워내고 그 위에 필링을 채워 두 번 구워 완성하는 것이라면, 갈레트는 반죽 위에 바로 필링을 올리고 가장자리를 투박하게 접어 한 번 구워내면 끝. 갓 구워 따뜻하게 먹어도, 하루 식혀 차갑게 먹어도 좋습니다.

애플시나몬 향이 가득한 홍차를 내리고 애플갈레트 파이를 굽워 만드는 애플 티타임 테이블.
이 계절에 완벽한 애프터눈 티 타임을 준비하고, 즐기실 수 있습니다.

3. 애플 연어 플레이트

조금 특별한 사과 요리를 꿈꾸신다면, 애플 연어 플레이트를 추천합니다.
사과는 고기 요리의 잡내를 잡아주고 풍미를 더해주는 대표적인 식재료입니다. 육질이 부드러워지는 것은 물론. 특히 돼지고기나 연어같이 기름진 식재료를 요리할 때 넣어주면 상큼 달콤한 사과 향이 입맛을 돋우며 기름진 뒷맛을 깔끔하게 잡아준답니다. 생연어 필렛에 토마토를 더하고 향긋한 각종허브로 맛을낸 애플잼과 시럽으로 글레이즈하여 오븐에 구워내는 간단하고 특별한 가을 요리.

주말에, 친구들을 초대하는 자리에 달콤한 연어를 선사해 주세요.
테이블에 펼쳐진 가을을 다함께 만끽할 수 있습니다.

애플시나몬 잼(시연) + 애플갈레트 파이(참여) + 애플시나몬 연어플레이트(시연)

- 애플 갈레트 파이는 직접 참여하여 만들고 포장하여 가져가실 수 있습니다.
- 인시즌의 클래스는 간단한 식사를 포함하여 진행합니다.
- 애플시나몬 시럽의 경우 애플연어플레이트 레시피에 포함되어 있으나, 메이플 시럽등으로 대체가 가능합니다.
따라서 클래스 가격에서 옵션으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클래스 후 : 애플시나몬 잼 150g + 직접 만든 애플갈레트 파이 + 애플시나몬시럽235g(옵션/정가 13,500원)

가격 : 75,000원(235g애플시나몬시럽 미포함) / 85,000원(235g애플시나몬시럽 포함)

이름을 알려주세요.
Your answer
연락처를 알려주세요.
Your answer
원하는 클래스를 선택해주세요.
어떤 구성을 원하시나요?
책 구입을 원하시나요?
Someone's Recipe 멤버이신가요?(클래스를 수강한적이 있다면 '예'를 체크해주세요)
원활한 클래스 진행을 위해 확인부탁드립니다.
Submit
Never submit passwords through Google Forms.
This content is neither created nor endorsed by Google. Report Abuse - Terms of Service - Privacy Polic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