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류주모임 궐기대회
이 사람이 생각하는 풍류주 모임은 문화다.
전통주를 함께 빚고 나누며 함께 지역의 전통주를 소비하는 것이다.
그 안에서 다양한 사람들과 만나게 될 것이고 사람과의 관계에 진정한 취함을 맛보게 될 것이다. 풍류주 모임은 매달 술을 만들 때, 나눌 때 진행할 예정이며, 다양한 지역의 전통주들과 함께할 것이다. 만들고 나누는 과정 속에서 함께 전통주를 알아가는 시간을 만들어 갈 것이다. 그것이 어떤 형태든 상관없다. 자유로운 토론이 되던 연구가 되던 놀이가 되던 문화로서 나눌 것이다. 함께 하고자 하는 이 시대의 젊은이들이여 혼자 두려워 하지 말고 생각한다면 행동하라.

1. 이 모임에선 존대 없다. 풍류인으로써 상대할 대할 뿐. 그렇다고 예를 어기는 것은 아니다.
2. 풍류를 즐기고자 하는 아주 지극히 평범한 사람들의 모임이다. 특별한건 없다. 원한다면 만들어간다.
3. 반드시 그래야 하는 것도 없고 반드시 그러지 말아야 하는 것도 없다.

먼저 본격적 모임에 앞서 풍류주 모임 궐기대회를 진행하여 전통주에 대한 이해와 더불어 함께 준비하고자 하는 자리를 가지고자 하니 참가하고자 하는 젊은이들은 신청바란다

날짜는 6월16일 일요일 시간은 많은 사람이 함께 할 수 있는 시간대로.
Sign in to Google to save your progress. Learn more
낯설음을 즐길 준비가 되었다.
Clear selection
나는 전통주를 먹어본적이 있다.
Clear selection
모임은 자발적이다. 먹을꺼 가져온다.
뭐라도 상관없다. 조금이라도 나눌수있다면 그거면 됐다.
괜찮은 장소가 있다면? 추천받는다.
이번 모임뿐 아니라 향후 술을 빚을 수 있는 곳이 있다면 그 곳도
궁금하거나 바라는점
이름 또는 닉네임
언제 할까요?
Time
:
이메일을 알려주시와요.
연락처
이메일로 확인하는데 자신있다면 안적어도됨
Submit
Clear form
Never submit passwords through Google Forms.
This content is neither created nor endorsed by Google. - Terms of Service - Privacy Policy

Does this form look suspicious? Report